위 포르쉐 차주가 빌라 주인인데 9시간째 차를 저따구로 주차해놓고 핸드폰도 꺼놓고 집에 찾아가도 나오질 않아요.. 동네에서 이런 일로 경찰 많이 불러서 이미 유명인사던데 경찰도 개인 사유지라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네요ㅠ 덕분에 전 하루종일 택시타고 다니고 하 무슨 방법 없을까요
사진을 매일매일 찍어두시고 차량이 빠져나갈 수 없는 상황을 사진으로 증명해 두시고,
매일매일 차주에게 전화와 문자를 보내서 차량 이동 요청을 했다는 증거를 모아두시고
그로 인하여 대중교통을 타고 다닌 영수증을 차곡차곡 모아두신 다음에 한 3개월 쯤 지나면 민사 소송을 걸어두시면 됩니다.
나는 매일매일 차량 이동 요청을 했고 당신이 협조하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했으니 그에 대한 비용을 변상해라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기간별 차량에 주유한 기록을 조사해서 그 비용은 빼시면 됩니다. 3개월 대중교통비 - 3개월 차량주유비
이해가 안되는게 입주민의 주차를 방행사는 건물주라는건데.. 임대료 및 관리비를 정상적으로 납부한 입주민인데 그렇다면 부동산에 계약해지 요구해도 될거 같음.. 안된다 하면 반대로 건문주 차 저리 세웠을때 아무도 못나가게 막고계속 이럴거다.. 보증금 빼달라면 빼줄듯.. 안빼주면 다 같이 차는 못쓰는거임.. 분명 뭔가 있을듯.
그러면 해결돼유
그러면 해결돼유
삭제 시켜라 국고로 환수하고
세입자들에게 편하게 임대해라
그래도된다 저런것들에게
똥오줌뿌리세요
그런거 몇번당하면 절대
저렇게못할듯..
먼가 사연이 있는...
건물주면 저런짓 할리가 없죠
외부인이네, 불법주차한 외지인이거나 둘중 하나네
왜 대답을 안해요?
세입자 차 못빼게 막진 않았겠쥬
입주민도 아닌데 글 올린거면 진짜...
해당 건물 사람들 후기좀 듣고싶다
매일매일 차주에게 전화와 문자를 보내서 차량 이동 요청을 했다는 증거를 모아두시고
그로 인하여 대중교통을 타고 다닌 영수증을 차곡차곡 모아두신 다음에 한 3개월 쯤 지나면 민사 소송을 걸어두시면 됩니다.
나는 매일매일 차량 이동 요청을 했고 당신이 협조하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했으니 그에 대한 비용을 변상해라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기간별 차량에 주유한 기록을 조사해서 그 비용은 빼시면 됩니다. 3개월 대중교통비 - 3개월 차량주유비
나갈때도 진상짓 하는거 아닌가몰라..
방법이 없어요
경매관련 보시면 악랄한 세입자 많이 나옵니더...
포셸차주 입장문이 있어야함
같이 막아 두세요.님도 거기 살기때문에 어찌 못합니다.
아 글만봐도 개짜증~~
그럼 고정자리가 있을텐데 거기에 누가 주차를 하나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