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5.08.15 06:28 답글 신고
    빌라 주인이 자기 빌라에서 그런거면 답없어유 탈출하세유
    그러면 해결돼유
    답글 3
  • 레벨 대령 2 전기가오리 25.08.15 08:59 답글 신고
    아... 참 애매하게 쓰셨네요. 우선 입주민인지 아닌지가 제일 중요... 입주민이 아닌데 불법주차해서 일부러 막은걸 두고 도와달란 글이면...
    답글 6
  • 레벨 간호사 euncherry 25.08.15 13:25 답글 신고
    보배드림을 첨 써봐서 알림도 없고 공휴일이라 오래 잤는데 댓글이 많이 달렸네요 입주민 맞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 분이 살고있는 호수도 알아서 찾아간거구요
    답글 0
  • 레벨 원수 LANIGIRO 25.08.15 05:51 답글 신고
    차주에게 청구소송 하새우~
  • 레벨 간호사 euncherry 25.08.15 05:59 답글 신고
    손해배상청구 하면 될까요? ㅠㅠ
  • 레벨 대위 3 해군5해역사 25.08.15 08:39 신고
    @euncherry 업무방해로 고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암운조이기 25.08.15 19:59 신고
    @보배드룹 말씀을 고따구로 밖에 못하실까요?
  • 레벨 대령 1 지리산지린삶 25.08.15 23:40 신고
    @보배드룹 니네 석렬이한테 빼달래...아! 깜빵에 있지!!!! 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간호사 euncherry 25.08.15 05:59 답글 신고
    정말요.. 개인 사유지라 어쩔 수 없다는 말만 듣고 답답합니다. 괘씸해서 잠도 안와요
  • 레벨 대령 3 어지럽네 25.08.15 06:09 답글 신고
    글쓰신분도 그빌라 입주민인기요 ?
  • 레벨 소위 2 최강욱 25.08.15 09:06 답글 신고
    이 질문에 답변이 있어야…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5.08.15 06:28 답글 신고
    빌라 주인이 자기 빌라에서 그런거면 답없어유 탈출하세유
    그러면 해결돼유
  • 레벨 대위 2 레기 25.08.15 19:15 답글 신고
    저런건 차랑 빌라를 앞류하고 애새끼 명의에서
    삭제 시켜라 국고로 환수하고
    세입자들에게 편하게 임대해라
    그래도된다 저런것들에게
  • 레벨 중장 잠자르 25.08.15 22:37 답글 신고
    안잡히게 복면하고 깨나리젓이나
    똥오줌뿌리세요
    그런거 몇번당하면 절대
    저렇게못할듯..
  • 레벨 대위 3 28XX 25.08.15 06:56 답글 신고
    저도 탈출 추천합니다. 더러운 똥은 피하는게 상책.
  • 레벨 중장 세콘도 25.08.15 08:40 답글 신고
    아파트로 이사가시는 것이......
  • 레벨 상사 1 달콩하인생 25.08.15 08:53 답글 신고
    빌라입주민이 아니신거같은데
  • 레벨 원사 3 깐따삐아별빙구 25.08.15 08:53 답글 신고
    이사가셔야 겠네여~
  • 레벨 대령 2 전기가오리 25.08.15 08:59 답글 신고
    아... 참 애매하게 쓰셨네요. 우선 입주민인지 아닌지가 제일 중요... 입주민이 아닌데 불법주차해서 일부러 막은걸 두고 도와달란 글이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쥴리의남자자지철 25.08.15 09:34 답글 신고
    입주민 아니면서 이거 쓴거면 셀프탄핵 윤석열급인데!셀프디스~ 쓰니 입주민이냐아니냐? 답을 해라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5.08.15 10:53 답글 신고
    빌라 주인이래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듀크런 25.08.15 09:24 답글 신고
    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 레벨 중령 2 쥴리의남자자지철 25.08.15 09:27 답글 신고
    빌라 건물주래
  • 레벨 대위 2 은수01 25.08.15 09:21 답글 신고
    글쓴이는 빌라와 무슨 관계일까요?
  • 레벨 소장 힘냔 25.08.15 09:23 답글 신고
    남의집 주차장에 무단 주차 아닌가 싶군요 입주민이냐에 대한 글에는 대답을 다 안하고 있어요
  • 레벨 대령 1 듀크런 25.08.15 09:23 답글 신고
    ㅋㅋㅋ 남의 빌라에 차 세우고 빡친 주인이 막은 느낌이네
  • 레벨 중령 2 ET는노숙자 25.08.15 09:24 답글 신고
    까나리 액젓 송풍구에 몆병 부어줍니다
  • 레벨 중령 2 쥴리의남자자지철 25.08.15 09:28 답글 신고
    입주민이냐는 질문엔 답을 안하넼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eneloop 25.08.15 09:35 답글 신고
    까나리나 개똥 마렵네요
  • 레벨 중사 1 엘쁘리모 25.08.15 09:46 답글 신고
    입주민인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인생새옹지마 25.08.15 09:49 답글 신고
    그런데 포르쉐만 아니라 뒤에 검은차도 주차 이상하게 해서 막은상황같은데요 2대로 막은거면
    먼가 사연이 있는...
  • 레벨 훈련병 아재가싫은아재 25.08.15 09:58 답글 신고
    남의건물에 무단주차하시다가 참교육 당하신건가요?
    건물주면 저런짓 할리가 없죠
  • 레벨 대위 1 홀인원한번하자 25.08.15 10:01 답글 신고
    외부차량 주차금지!!!!!!!!!!!!!!!!!!!!!!
  • 레벨 대위 3 실키 25.08.15 10:05 답글 신고
    설마 외부인이 주차해놓고 차 안빼준다고 그러는건 아니겠죠??
  • 레벨 중장 3톤지게차 25.08.15 10:09 답글 신고
    차도 안빼주는데 보증금은 더 안빼줄듯 ㄷㄷ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5.08.15 10:13 답글 신고
    빌라주인이 유명하다고 쓴글로 보아,
    외부인이네, 불법주차한 외지인이거나 둘중 하나네
  • 레벨 소장 섬볕 25.08.15 10:21 답글 신고
    중요한 질문에 답을 안하는거 보니까 그냥 응징당한거로 볼수 밖에.
  • 레벨 소령 1 싸르조 25.08.15 10:38 답글 신고
    남의 빌라에 주차한거냐고 다들 묻잖아요
    왜 대답을 안해요?
  • 레벨 대위 2 빼빼로12 25.08.15 10:44 답글 신고
    입주민이냐는 질문에는 답을 안하는거보니...ㅎㅎ
  • 레벨 원사 3 말꼬치 25.08.15 10:54 답글 신고
    얌체 주차 응징중 같은데?
    세입자 차 못빼게 막진 않았겠쥬
  • 레벨 중령 3 물쏘다 25.08.15 11:05 답글 신고
    설마 빌라주인이 입주민차를 막았을까.?ㅎㅎ
  • 레벨 중사 1 튼튼용이 25.08.15 11:19 답글 신고
    아 이건 후기 궁금해지네요
  • 레벨 일병 개똥쓰레기 25.08.15 11:27 답글 신고
    ㅋㅋㅋㅋ작성자 입주민맞냐고
  • 레벨 준장 넌내게목욕값을줬엌 25.08.15 11:40 답글 신고
    입주민 이면 건물주가 저럴까요?....
  • 레벨 중령 3 발냄새로살인해봤나 25.08.15 11:43 답글 신고
    정답
  • 레벨 훈련병 기생충대통령 25.08.15 11:47 답글 신고
    와 궁금궁금
  • 레벨 대령 1 요리보고 25.08.15 11:56 답글 신고
    빌라 입주민 아닌듯~~입주민 질문엔 답이 없음~
  • 레벨 상병 고린이 25.08.15 12:1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곧 펑 될듯
    입주민도 아닌데 글 올린거면 진짜...
    해당 건물 사람들 후기좀 듣고싶다
  • 레벨 간호사 euncherry 25.08.15 13:22 답글 신고
    입주민입니다
  • 레벨 간호사 euncherry 25.08.15 13:25 답글 신고
    보배드림을 첨 써봐서 알림도 없고 공휴일이라 오래 잤는데 댓글이 많이 달렸네요 입주민 맞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 분이 살고있는 호수도 알아서 찾아간거구요
  • 레벨 병장 눈팅만하다그만 25.08.15 19:26 답글 신고
    마약한거 아닌지 의심해야함.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5.08.15 19:33 답글 신고
    사진을 매일매일 찍어두시고 차량이 빠져나갈 수 없는 상황을 사진으로 증명해 두시고,
    매일매일 차주에게 전화와 문자를 보내서 차량 이동 요청을 했다는 증거를 모아두시고
    그로 인하여 대중교통을 타고 다닌 영수증을 차곡차곡 모아두신 다음에 한 3개월 쯤 지나면 민사 소송을 걸어두시면 됩니다.

    나는 매일매일 차량 이동 요청을 했고 당신이 협조하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했으니 그에 대한 비용을 변상해라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기간별 차량에 주유한 기록을 조사해서 그 비용은 빼시면 됩니다. 3개월 대중교통비 - 3개월 차량주유비
  • 레벨 하사 1 chronic75 25.08.16 04:21 답글 신고
    먼 민사소송까지.. 월세에서 까고 주면 되지! 전세면 관리비나 공과금에서 까면되고.. 건물주가 정신이 나간듯..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입주민들 다 나가 버릴듯!
  • 레벨 하사 2 부스타라이터 25.08.15 19:39 답글 신고
    대한민국 법은 싸그리 뜯어고쳐야 하는게 맞다.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5.08.15 19:41 답글 신고
    똥은 똥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 레벨 원사 3 피터패드 25.08.15 19:59 답글 신고
    건물주가 진상이면 이사가는게 답이지...
    나갈때도 진상짓 하는거 아닌가몰라..
  • 레벨 대령 1 야동감독 25.08.15 20:44 답글 신고
    맨날 경찰은 개인의 사유지라 어쩔수 없다 라는 개소리만 지껄이지 마라. 아무리 개인의 사유지라도 공공의 안녕과 질서유지를 해하는 거라면 개인의 사유지라도 법적으로 처리를 할 수 있어야 한다. 분명히 할 수 있을거 같은데 귀찮아 안 하는 느낌이 든다
  • 레벨 중령 2 죽호 25.08.15 21:25 답글 신고
    안타깝지만 이건 경찰 말이 맞아요.
    방법이 없어요
  • 레벨 병장 아이몰러 25.08.15 20:50 답글 신고
    이사 ㄱㄱ
  • 레벨 중사 1 170931 25.08.15 21:04 답글 신고
    빌라주인 너무 개념 없네요. ;;;
  • 레벨 원사 1 아빠는보배중 25.08.15 21:41 답글 신고
    세입자의 권리를 이용하세요
    경매관련 보시면 악랄한 세입자 많이 나옵니더...
  • 레벨 원사 1 양산강 25.08.15 21:51 답글 신고
    자기 세입자를 얼마나 개호구 졸로봤으면 저따구지? 더 불편한거 없이 해줘야지
  • 레벨 중령 2 뭘더원해 25.08.15 22:15 답글 신고
    이건은
    포셸차주 입장문이 있어야함
  • 레벨 대령 1 술잔속달빛 25.08.15 22:23 답글 신고
    남의 빌라에 주차하고 인실좃당한거같은데 이분ㅋㅋㅋㅋ
  • 레벨 소장 배룩이 25.08.15 22:35 답글 신고
    주인이면 저래도되나,, 피하는게 상책
  • 레벨 상사 3 달룡장군 25.08.15 22:44 답글 신고
    또라이아님 이유가 있겠죠
  • 레벨 중장 991GT2RS 25.08.15 23:07 답글 신고
    구형 포르쉐 파나메라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5.08.15 23:18 답글 신고
    어마무시하네...요
  • 레벨 소위 3 에너빅 25.08.15 23:53 답글 신고
    아니 저렇게하고있는 이유가있을거아닙니까
  • 레벨 소위 3 하늘바라미 25.08.15 23:56 답글 신고
    까 나 리???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5.08.16 00:17 답글 신고
    눈눈이이 라는 말이 있습니다.
    같이 막아 두세요.님도 거기 살기때문에 어찌 못합니다.
  • 레벨 간호사 euncherry 25.08.16 00:36 답글 신고
    오후에 내려가니 차는 빠져있는데 문자나 전화로 아무런 사과는 없더라구요ㅠ 지금 도시가스 문제도 해결을 안해주시고 계셔서 얽힌게 많은데 하나하나 풀어나가보려구요ㅠ 집을 잘못 구한 것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담
  • 레벨 상사 2 택시저격수 25.08.16 00:53 답글 신고
    차뺄때까지 수돗물켜놓으삼
  • 레벨 소위 3 연필맨 25.08.16 00:54 답글 신고
    그넘이 사유지 ㅉㅉ
  • 레벨 중장 강만덕 25.08.16 00:58 답글 신고
    뭔 주인이 저래 ㅡㅡㅋ
  • 레벨 소령 3 김문순대 25.08.16 01:16 답글 신고
    이해가 안되는게 입주민의 주차를 방행사는 건물주라는건데.. 임대료 및 관리비를 정상적으로 납부한 입주민인데 그렇다면 부동산에 계약해지 요구해도 될거 같음.. 안된다 하면 반대로 건문주 차 저리 세웠을때 아무도 못나가게 막고계속 이럴거다.. 보증금 빼달라면 빼줄듯.. 안빼주면 다 같이 차는 못쓰는거임.. 분명 뭔가 있을듯.
  • 레벨 간호사 euncherry 25.08.16 04:01 답글 신고
    전세라 그런건 없아요 ㅠㅠ
  • 레벨 중위 1 조온디어 25.08.16 02:32 답글 신고
    집을 사요
  • 레벨 대위 3 파워손 25.08.16 05:48 답글 신고
    마약신고 누가 해야 할듯!!~~
    아 글만봐도 개짜증~~
  • 레벨 원사 3 웃다가울다가 25.08.16 11:34 답글 신고
    그런데 빌라 주인이라는 말은 빌라가 통체로 포르쉐 사람거고 나머진 전부 임대인건가요??
    그럼 고정자리가 있을텐데 거기에 누가 주차를 하나보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