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직업군바리 25.08.24 23:49 답글 신고
    이틀까진 괜찮은듯요
  • 레벨 원수 s강상민s 25.08.24 23:51 답글 신고
    ㅌㅌㅌ 금지!
  • 레벨 중장 독일인의사랑 25.08.24 23:54 답글 신고
    선수세요?
    근육은 1)영양 2)휴식 3)운동 이예요.
    선수할거 아니라면 맘편하게 운동하세요.
  • 레벨 중장 진짜싼마이 25.08.25 00:03 답글 신고
    휴식없는 운동은 오히려 근손실을 유발합니다
  • 레벨 대장 구녕의힘 25.08.25 00:31 답글 신고
    일반적으로 3분할 하구 하루 쉬는 패턴아닌가유...

    보름 넘게 쉬어봤는디...

    표가 날정도로 빠지지는 않더라구유...

    여튼 잘 쉬어야 근육이 붙어유...
  • 레벨 이등병 서울조서방 25.08.25 06:13 답글 신고
    키다리 아지씨 유투브 보시면 실험영상있어요. 본지 오래되서 자세히는 기억안나지만 일주일 쉬어도 근손실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 레벨 소장 왜안대는데 25.08.25 06:27 답글 신고
  • 레벨 원사 3 기린그린그림 25.08.25 07:31 답글 신고
    근력운동후 1~2일 쉬라고 권장합니다 그리고 운동경력이 길수록 3~5일 쉬어도 되죠 근손실 안옴, 하지만 우리같은 헬린이가 그랗게 쉬고 운동하면 근육통 오쥬~ 근육통 좋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