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는 쉬는데 이틀까진 잘 안쉬거든요
이번에 이틀 쉬게 되었는데 혹시 근손실이 올까 신경 쓰이네요 ㅜ
하루 휴식은 오히려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이틀은 잘 몰라서요
아무래도 48시간 이상을 쉬는거라 득보다 실이 있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조회 606 |
추천 0 |
2025.08.24 (일) 23:45

하루는 쉬는데 이틀까진 잘 안쉬거든요
이번에 이틀 쉬게 되었는데 혹시 근손실이 올까 신경 쓰이네요 ㅜ
하루 휴식은 오히려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이틀은 잘 몰라서요
아무래도 48시간 이상을 쉬는거라 득보다 실이 있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근육은 1)영양 2)휴식 3)운동 이예요.
선수할거 아니라면 맘편하게 운동하세요.
보름 넘게 쉬어봤는디...
표가 날정도로 빠지지는 않더라구유...
여튼 잘 쉬어야 근육이 붙어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