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로 15만원 받아 놓은 상황입니다.
바코드 또는 QR 사용이 가능하던데, 막상 영업장에 사용하려고 하니, 안되더라구요 ㅜ
그래서 이걸 실물카드로 받아서 사용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조회 323 |
추천 0 |
2025.09.04 (목) 19:04

카카오페이로 15만원 받아 놓은 상황입니다.
바코드 또는 QR 사용이 가능하던데, 막상 영업장에 사용하려고 하니, 안되더라구요 ㅜ
그래서 이걸 실물카드로 받아서 사용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미 받아놓은 상황이예요.
근데 받아 놓은걸 실물카드(카카오페이 카드) 발급 받아 옮기는
방법이 있나 해서요
카카오페이 들어가셔서 카드신청하기 들어가면
카카오페이카드 신청하는 페이지가 있을겁니다
시간은 걸리겠지만, 카카오페이 전용 카드를
발급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가 아니라 체크카드 처럼 카카오페이를 사용하거나
잔액이 없으면 충전되는 형식으로 사용 가능하니까
잘 읽어 보시고 맞는 카드 신청해서 받으세요~
그리고 민생지원금만 다 사용하시고나서
카카오페이카드를 쓸일이 없으시면 그냥 잘라버리면 됩니다.
저는 만약을 대비해서 하나 가지고 있기는 한데,
연회비가 나가는것도 아니고해서 그냥 지갑 어딘가에
있기만 합니다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