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12963
계속 들어와 있진 않아요.
들어왔다 사라졌다 반복합니다..
엔진오일량은 시동켠 상태에서 확인해보니,
적정량 있는것 같은데..
다른 문제가 있을까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정상적인 양이라면 시동켠상태에선 측정이 불가합니다. 체크스틱에 너무 많이 묻어서 나오거든요.
평지에 시동끄고 5분가량 대기후 체크해보시고 안찍히면 오일보충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