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19784
부산 어느 동네 ~~
일당 30 벌고 왔습니다.
계통 설치는 1등 달리지만
본인 회사 일이 아니라
대충 (그래도 업계 최고 수준)마무리 하고 돈받고 왔습니다.
내일은 또 백수 ~~
아 어머님 병원 가야 합니다.
존 저녁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올해는 돈벌기 텃는 거 같습니다.
내년까지 살아 남기가 목표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