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5개월차 입니다.
176cm / 93kg 이구요.
허리가 좋지 않아 스쿼트 대신 레그프레스를 처음 해 보았습니다.
해보았는데 허리에 무리 안가고 무게도 많이 칠수 있어 좋네요 ㅎㅎ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몇키로 최대 올려서 해보셨나요?
저는 엊그제 300kg 10회 낑낑대며 했습니다;;
이정도면 허벅지 힘 좋은 편 맞죠? 무릎이 좋은건가요? ㅎㅎ
조회 371 |
추천 0 |
2025.09.25 (목) 00:34

헬스 5개월차 입니다.
176cm / 93kg 이구요.
허리가 좋지 않아 스쿼트 대신 레그프레스를 처음 해 보았습니다.
해보았는데 허리에 무리 안가고 무게도 많이 칠수 있어 좋네요 ㅎㅎ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몇키로 최대 올려서 해보셨나요?
저는 엊그제 300kg 10회 낑낑대며 했습니다;;
이정도면 허벅지 힘 좋은 편 맞죠? 무릎이 좋은건가요? ㅎㅎ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후회헙니다
가볍게 천천히 중량 올리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