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5.10.01 (수) 18:2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23515
ㅋㅋㅋㅋ
결국 무혐의 받았 습니다.
고소러들 잘봐라~~
또 이의 신청 하겠지만
더이상 안된다고 결론 나왔 ;;
무고 고소 가능 이라는데
하는거 봐가미 ~~
내 아까운 시간 조사 받으러 다닌거 사과 라도 하면 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나왔응께 두부 드셔유
아 착해지문 앙된께 취두부 드셔유
막둥이 혹시 포도도 좋아 해요?
에휴 넘사시럽네예
이사장님 오해금지여 ㅡㅡㅡㅡ
벌금이야 돈내면 그만인데
조사 받으러 가면 진짜 쪽 팔립니더!!
그참 쪼잔시러워서리 잡아다 패 직이도 못하고.....
이사장님 스탈을 대충 가념하니까
쪽팔리는거 이해가 가는거 같아예
/> 형님 진짜 만나서 주먹질을 하던 술을 한잔하던 그런기 체질 입니더~~~
사식 준비하고 있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