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녀올 예정인데 원래 유심 구매하여 사용했는데
새로 도입된 Esim 사용해볼까 하는데 어때요?
유심 따로 구매없이 다운받아 사용하는걸까요?
한번도 사용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ㅎㅎ
조회 238 |
추천 0 |
2025.10.02 (목) 09:19

베트남 다녀올 예정인데 원래 유심 구매하여 사용했는데
새로 도입된 Esim 사용해볼까 하는데 어때요?
유심 따로 구매없이 다운받아 사용하는걸까요?
한번도 사용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ㅎㅎ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인당 5알에 2천원인거 5 g 로해서 잘다녀왓네요
구매하고 설정에서 이심 정보만 입력하면 끝!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