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pagoraNO1 25.10.30 18:55 답글 신고
    원래 뒷마당을 개간해서 텃밭 만드신겁니다.
    웃긴거 그놈의 흙을 내가 다 노가다 해서 나른다는 겁니다.
  • 레벨 대장 pagoraNO1 25.10.30 18:59 신고
    @조짜형
    내년에 더 커질까 걱정 입니다.
  • 레벨 원수 s강상민s 25.10.30 18:53 답글 신고
    내꺼보다 작아서 패쑤!ㅡㅂㅡ
  • 레벨 대장 pagoraNO1 25.10.30 18:55 답글 신고
    웃기시네 소변용 이면서!!!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5.10.30 18:57 답글 신고
    어무니 건강하세유~
  • 레벨 대장 pagoraNO1 25.10.30 18:59 답글 신고
    아 내일 벌교 현장 보러 가는데
    점심때 시간 됩니까?
    광주 오리탕 먹고 싶습니다만~~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5.10.30 20:09 신고
    @pagoraNO1 오세유~~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5.10.30 19:06 답글 신고
    저도 10년 넘게.... "올해만 김장 담글란다"에 속고 있습니다...

    엄니... 오래 오래 건강하세요~
  • 레벨 대장 pagoraNO1 25.10.30 19:10 답글 신고
    텃밭에 김장 한다고 배추 80포기 있습니다.
    물론 무우도 ...
    올해 김장은 노동이 심할꺼 같습니다.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10.30 19:13 답글 신고
    고구마가 크고 좋네요.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5.10.30 19:36 답글 신고
    이파리는 된장국 끼리고
    줄기는 볶아묵고 김치도 담고
    뿌리는 왕건이 나오고
    어무이의 소일거리고 건강 지킴이 하실수 있다는게 어딥니까.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5.10.30 21:33 답글 신고
    여기저기 고구마가 난리네유 ㅎㄷㄷ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