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35012
고구마 이게 다랍니다.
엄뉘 취미 생활 농사
엄마 그냥 돈주고 사먹읍시다.
텃밭 5평에서 약 30평으로 늘고 있습니다.
엄뉘 건강도 좋아 지시고 계신데
엄마 하고 싶은거 다하세요.
하고 포기 했습니다.
45년생 울 엄뉘
늘 건강만 하십시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웃긴거 그놈의 흙을 내가 다 노가다 해서 나른다는 겁니다.
내년에 더 커질까 걱정 입니다.
점심때 시간 됩니까?
광주 오리탕 먹고 싶습니다만~~
엄니... 오래 오래 건강하세요~
물론 무우도 ...
올해 김장은 노동이 심할꺼 같습니다.
줄기는 볶아묵고 김치도 담고
뿌리는 왕건이 나오고
어무이의 소일거리고 건강 지킴이 하실수 있다는게 어딥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