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평범했는데, 황 다녀간 시점부터 맛이 놀라울 정도로
변한건가?
참 요상하네, 인간의 심리란...
조회 15,025 |
추천 85 |
2025.11.02 (일) 03:09

맛이 평범했는데, 황 다녀간 시점부터 맛이 놀라울 정도로
변한건가?
참 요상하네, 인간의 심리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제가 201X년에 많이 먹음여
(호프집이라 배달말고 가게에서 먹음)
이게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이다~ 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맛있다는 착각을 함
그래서 난 이걸 알기에
시간 날리면서 줄서서 먹는거 절대 안함
거품빠지고 대기줄 없으면 그때먹음
제가 201X년에 많이 먹음여
(호프집이라 배달말고 가게에서 먹음)
2008년인가..7년인가?
용인 성복동..거기 지점에서
처음 먹었던 기억.
그때는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였음
좀 덜 느끼하고, 깔금한맛..
근데.딱히
매력적인 맛은 아니여서..
자주 찾는 브랜드는 아니였...
이게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이다~ 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맛있다는 착각을 함
그래서 난 이걸 알기에
시간 날리면서 줄서서 먹는거 절대 안함
거품빠지고 대기줄 없으면 그때먹음
....더보기
이번에 시진핑 쪽에 전달한 경주 황남빵도 난리
지금 온라인 주문하면
주문이 밀려서 바로 못받습니다 ㅋㅋㅋ
우리동네는 배달과 매장에서 먹는 닭의 크기가 다르더라구요.
배달 플랫폼에 많이 뜯기는갑다하고 느껴서
그냥 항상 가서 먹어요.
오가면서 운동 겸 좀 걷고.
생맥주 맛도 무지 맛나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