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Zylent 25.11.02 05:56 답글 신고
    맛은 예전부터 갠춘했어요...
    제가 201X년에 많이 먹음여
    (호프집이라 배달말고 가게에서 먹음)
    답글 0
  • 레벨 중사 3 아쿠아파인 25.11.02 08:45 답글 신고
    인간들 심리는
    이게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이다~ 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맛있다는 착각을 함
    그래서 난 이걸 알기에
    시간 날리면서 줄서서 먹는거 절대 안함
    거품빠지고 대기줄 없으면 그때먹음
    답글 1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11.02 09:25 답글 신고
    연에인이 광고한다고 해서, 정치인이 먹었다고 해서, 유명인사가 호평한다고 해서 따라하면 그 사람은 아직 철부지.
    답글 0
  • 레벨 대장 Zylent 25.11.02 05:56 답글 신고
    맛은 예전부터 갠춘했어요...
    제가 201X년에 많이 먹음여
    (호프집이라 배달말고 가게에서 먹음)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11.02 08:30 답글 신고
    Since가 언제인지 몰라도..

    2008년인가..7년인가?

    용인 성복동..거기 지점에서

    처음 먹었던 기억.

    그때는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였음

    좀 덜 느끼하고, 깔금한맛..

    근데.딱히

    매력적인 맛은 아니여서..

    자주 찾는 브랜드는 아니였...
  • 레벨 중사 3 아쿠아파인 25.11.02 08:45 답글 신고
    인간들 심리는
    이게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이다~ 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맛있다는 착각을 함
    그래서 난 이걸 알기에
    시간 날리면서 줄서서 먹는거 절대 안함
    거품빠지고 대기줄 없으면 그때먹음
  • 레벨 소령 1 그랬었군 25.11.02 12:12 답글 신고
    저런 이벤트 후엔 ceo도 '물들어 올 때 노 젓자' 심정으로 더 신경 써서 품질 향상 함.
  • 레벨 소장 힘냔 25.11.02 09:02 답글 신고
    울 동넨 꽤 오래 됐고 맛도 다른 치킨하고 차별화가 돼서 괜찮은 편...근데 비싸요.
  • 레벨 원사 3 Deacon 25.11.02 09:12 답글 신고
    그 날 일반적인 조리방법 그대로 했을지 조금 다르게 조리했을지 궁금하네요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11.02 09:24 답글 신고
    치킨은 가마치통닭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11.02 09:25 답글 신고
    연에인이 광고한다고 해서, 정치인이 먹었다고 해서, 유명인사가 호평한다고 해서 따라하면 그 사람은 아직 철부지.
  • 레벨 간호사 쥬시후레시스피아민트 25.11.02 09:40 답글 신고
    깐부가 별로 없어서 그렇지 맛은 좋아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5.11.02 09:41 답글 신고
    요즘에는 후라이드 치킨도 옛날 물반죽으로 얇게 튀긴 치킨이 더 매력적임.
  • 레벨 상사 2 당신의구녁 25.11.02 09:41 답글 신고
    소문난 직역 맛집 가보면 맛은 평균 이상이면 되고 장사가 잘되는 이유는 맛보다 중요한 게


    ....더보기
  • 레벨 대장 광형 25.11.02 09:52 답글 신고
    먹러본적이 업씁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11.02 10:08 답글 신고
    플라시보 효과?
  • 레벨 대위 3 볼빨간하록 25.11.02 10:22 답글 신고
    그래서 마케팅이 중요한거죠.
    이번에 시진핑 쪽에 전달한 경주 황남빵도 난리
    지금 온라인 주문하면
    주문이 밀려서 바로 못받습니다 ㅋㅋㅋ
  • 레벨 중위 1 귤쟁이아빠 25.11.02 10:30 답글 신고
    맛있어서 저는 깐부좋아합니다.
    우리동네는 배달과 매장에서 먹는 닭의 크기가 다르더라구요.
    배달 플랫폼에 많이 뜯기는갑다하고 느껴서
    그냥 항상 가서 먹어요.
    오가면서 운동 겸 좀 걷고.
  • 레벨 상사 2 생각좀하고살자 25.11.02 11:28 답글 신고
    식스팩 맛있어요 !!!!
  • 레벨 대령 3 염병하는윤거니 25.11.02 11:58 답글 신고
    오늘은 깐부다!
  • 레벨 상사 2 포르쉐카이만 25.11.02 15:16 답글 신고
    깐부치킨 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생맥주 맛도 무지 맛나고요....
  • 레벨 준장 민정민 25.11.02 16:08 답글 신고
    전 깐부가면 항상 감튀에 생맥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