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건물을 지으려면 몇명이 떨어져 죽어야 하고
긴터널을 뚫을려면 몇명이 깔려죽어야 하고
등등 현장에선 이런 말들이 있지
삼립 빵공장에선 피로 물들여진 피빵을 맛봐야하고
저기도 마찬가리로 피와땀의 베이글 맛을 처먹어야 하고
2000억 먹고 튀었으니 지는 면피이고 다음 놈은 죽어라
수익내야하니 저런것이고
인스타찍어야 하니 가서 처먹고
세상 씨바 잘 돌아간다
저기 종로 안국역 ? 뒤에 현대건물이 보이네요 근처인것 같은데요 지나가 봤는데
거의 다 대부분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저 줄도 일본 중국 동남아 외국인들 대부분일겁니다 우리나라는 사건 기사 떳고 외국인들은 잘 모르죠 대부분 외국인이고 메뉴판도 영문임 저기가 저렇게 사람 많은 이유는 홍보 같은데
외국인들한테는 한국에 오면 여기 맛집이라고
저런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나한테 일어나지 않았고 내 가족에게 일어나지 않은 이유라서임..이게 요즘 세대 사고방식…런던베이글?뭐 찾아보니 대표 라는 사람에 대해 비방한다는 글이 고작 컵 꺼낼때 허리라인 보이게 외엔 딱이 없던데?이태원 거리에 다시 사람이 많이 모이는것도 같은 맥락…할로윈 축제?난 피해본거 없어….인류애가 점점 사라져 가는 느낌
본인들 인스타에 올릴 사진 찾는게 우선이면 다행일 정도입니다
오히려 SNS상에서 사망한 직원을 조롱하는 1020들이 많은걸 보면
본인들은 노동자 계급이 아니라 상관없다는 젊은층들이죠
한국도 머지않은것 같긴합니다
본인들 인스타에 올릴 사진 찾는게 우선이면 다행일 정도입니다
오히려 SNS상에서 사망한 직원을 조롱하는 1020들이 많은걸 보면
본인들은 노동자 계급이 아니라 상관없다는 젊은층들이죠
한국도 머지않은것 같긴합니다
정의감 이딴거 없음 나만 좋음되고 예쁜 사진 올려서 자랑질하는게 최고
저기 가는 사람들 거의다 외국인
관련기사 첨부
https://m.yonhapnewstv.co.kr/news/AKR20250410164751512
ㅋ
니들이 물고빠는 민주당 지지 이대녀 아니냐?
노답 20대
긴터널을 뚫을려면 몇명이 깔려죽어야 하고
등등 현장에선 이런 말들이 있지
삼립 빵공장에선 피로 물들여진 피빵을 맛봐야하고
저기도 마찬가리로 피와땀의 베이글 맛을 처먹어야 하고
2000억 먹고 튀었으니 지는 면피이고 다음 놈은 죽어라
수익내야하니 저런것이고
인스타찍어야 하니 가서 처먹고
세상 씨바 잘 돌아간다
공감을 못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곧 자신들의 현생에 들어가면
사회 탓,직장 탓,심지어 가족 탓을 하겠죠
구독중이던 20대 남매 유튜버들이
포켓몬 빵을 사는 영상을 올리는 걸 보고 씁쓸하더라구요.
불매 운동은 소비자의 가장 강력한 무기 입니다
기업이 유독 고자세로 뻔뻔한 태도로 나오는 이유는
그래도 개돼지 들은 우리 제품을 사주니까
그러니 타격감 없이 사람이 죽었음에도
저러는 거지요 ..
13년전 들었던 말이 생각 나네요
내 일이 아니라 남 일 이라 생각 하고 외면 한다면
다음 차례는 당신 입니다
압구정에도 그닥 사람없던데
진짜 저게 엄청 진짜 줄 설정도로 맛있어서 사는 애들이 몇이나 될까? 저 브랜드빵 대체품이 없어서?
신천지가10만에 개독이 국민절반정도 거기에 사이비종교들 무당들
빵을 처먹고 싶은 욕망이 사람이 죽어나가는 것보다 더 크기에...에휴~~~
저기 절반은 외국인인듯
자기들 먹거리 저런걸로 안바꿔요.
런베뉴 가면 고객의 90%가 여자임.
새벽부터 항상 줄서있습니다.
갑질 쯤이야...
남양만 억울하지
반대다는 애는 인정하는 먹고 쓰는 개돼지.ㅋ
어느시간대를가도.ㅋ ㅋ ㄹㅇ
유니ㅋㄹ 지금 먜출 최고치 찍었지요
젊은 사람들 변화 시키려면 노력들 하시길
어떤 나라에 비하면 10배야
말 같지도 않은 개소릴 하냐
빵 가게 안 가 봤냐? 동남아인 있더냐? 뭔 미친 개소리야
어디 빵 가게에 동남아인들이 있더냐 소개 좀 해봐라
물질만능의 천민자본주의가 우리나라에 뿌리내리는듯...
하...
거의 다 대부분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저 줄도 일본 중국 동남아 외국인들 대부분일겁니다 우리나라는 사건 기사 떳고 외국인들은 잘 모르죠 대부분 외국인이고 메뉴판도 영문임 저기가 저렇게 사람 많은 이유는 홍보 같은데
외국인들한테는 한국에 오면 여기 맛집이라고
https://m.yonhapnewstv.co.kr/news/AKR20250410164751512
관련 기사 보면 나옴 대부분 외국인임
햄버거가겐가
개 돼지만도 못한.....에휴....
너희가 빵에 귀신들린 개념 없는 빵귀신이든 줄 서 있는 알바생이든
사람이란 건 개념이 있어야 돼 그리고 의리가 있어야 되지
너흰 개념이 없어
개념이 없는데 의리 따윈 당연히 없지
우린 전부 노동자다
하다못해 대통령도 노동자야 이 무식한 색기들아 알아 듣냐!!!!!!!!!!!!
이게 뜻하는 바가 뭔지 알아 듣겠냐고 이 덜떨어진 색기들아
너와 같은 노동자가 사망을 했고
살짝만 들여다봐도 저긴 개좆같은 곳이고
적어도 짙은 의혹이 있는 곳이야
빵 만드는 것
그 자체가 졸라 노동 집약적이라 이 문제는 어떤 다른 이유로도 회피조차 할 수 없는 문제거든
그런데도 거길 이용하고 싶냐
이 개좆만한 색기들아
사람이 '생각하는' 사람 같아야 같은 사람 취급을 해주지
빵을 쳐먹으면 생각이란 걸 못 하는 덜떨어진 허접이 되냐?
생각을 안 하는 괴물이 되냐고 이 시발놈들아
개념 없는 색기들은 개념 챙길 때까지 사람 취급 하면 안 된다
몸에도 안 좋은 밀가루 빵 사 쳐 먹을 생각 그만하고 이 개좆만한 색기들아 개념 부터 쑤셔 넣어라
개좆같은 색기들
야 화염 방사기로 다 조져버리고 싶을 지경야
이 개 좆같은 한국이란 곳은 꼭 한 번 그런 일이 발생해야 무서워서라도 안 하겠지 이 시발놈들아
어이구 이 개좆같은 괴집단
이게 나라냐 이게 사회야? 이게 공동체야? 야이 시발놈들아
재활 불가 쓰레기는 태워버리거나 매립하지 이 개색기들
너희가 다른 사람을 그렇게 쓰레기로 대하는데 너희 역시 그렇게 해줘야 되는 거다
사람을 사람 취급 안 했으면서 너흰 사람 대우 받고 싶나 이 개색기들아
런.베는 계속 가네.ㅋㅋㅋ
이러면 조.미새 인증인가.???
조회수에 미친 놈들.....
현실을 살아라... 가상세계에 있지말고...
호기심에 딱 2번 가보고 더는 안감;;
저 쓰레기 빵집의 개 쓰레기같은 갑질들로 죽어나간 남자 직원이 있든 말든지 상관 전~혀 쳐안한체..
지금도. 저기 찾아가 줄까지 어떻게든 서서 쳐 먹으려고만 하는 너~~무 한씸한 씹 걔집년들아~..!
저딴 쓰레기스런 빵집에서 산 그대들의 모든 빵들들에서,
진짜 천빡했다던 그 옛날 영국 창 걔집년들의 느끼한 외음부 비린 맛 들들이, 진짜 씹자마자 슬슬 올라와..
저주의 단체 식중독 들이나 쳐걸려 버려지거라~!!
제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