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납세의무 25.11.02 09:04 답글 신고
    당연히 소비는 자유이지만

    본인들 인스타에 올릴 사진 찾는게 우선이면 다행일 정도입니다

    오히려 SNS상에서 사망한 직원을 조롱하는 1020들이 많은걸 보면

    본인들은 노동자 계급이 아니라 상관없다는 젊은층들이죠

    한국도 머지않은것 같긴합니다
    답글 6
  • 레벨 준장 주차는지능이다 25.11.02 09:14 답글 신고
    연령대와 성별이 ㅎㅎㅎ 남일같지? 외면하고 싶지? 그러다보면 네 옆에 와있다!! 아닐거 같지? 살아봐라!!
    답글 4
  • 레벨 상사 3 곡교천은행나무길 25.11.02 13:19 답글 신고
    연대과 공존공감따윈없는 그대들
    답글 5
  • 레벨 원수 납세의무 25.11.02 09:04 답글 신고
    당연히 소비는 자유이지만

    본인들 인스타에 올릴 사진 찾는게 우선이면 다행일 정도입니다

    오히려 SNS상에서 사망한 직원을 조롱하는 1020들이 많은걸 보면

    본인들은 노동자 계급이 아니라 상관없다는 젊은층들이죠

    한국도 머지않은것 같긴합니다
  • 레벨 원사 1 이기자대한건아 25.11.02 19:47 답글 신고
    (인천 남동공단 근로자의 한탄글 입니다)
  • 레벨 대령 3 Jaguarx308 25.11.03 08:19 신고
    @이기자대한건아 물밥충 노인네...ㅉㅉㅉ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VW골프 25.11.03 07:17 답글 신고
    MZ 종특
    정의감 이딴거 없음 나만 좋음되고 예쁜 사진 올려서 자랑질하는게 최고
  • 레벨 중장 법돌이25 25.11.03 07:47 답글 신고
    뭔가 잘못된 정보 같은데요
    저기 가는 사람들 거의다 외국인

    관련기사 첨부
    https://m.yonhapnewstv.co.kr/news/AKR20250410164751512
  • 레벨 상사 2 빠뜨롱아네호 25.11.03 11:18 답글 신고
    조롱하는 ㄴ들은 나중에 니들도 조롱당해라...
  • 레벨 준장 주차는지능이다 25.11.02 09:14 답글 신고
    연령대와 성별이 ㅎㅎㅎ 남일같지? 외면하고 싶지? 그러다보면 네 옆에 와있다!! 아닐거 같지? 살아봐라!!
  • 레벨 원사 1 이기자대한건아 25.11.02 19:46 답글 신고
    20대여자 민주당 지지층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5.11.02 20:29 신고
    @이기자대한건아 우리 1찢 페미년들 욕하지말라구요
  • 레벨 대령 3 Jaguarx308 25.11.03 08:20 답글 신고
    물밥충 두 노인네.. 우네 울어~~ ㅋㅋㅋ
  • 레벨 상사 3 곡교천은행나무길 25.11.02 13:19 답글 신고
    연대과 공존공감따윈없는 그대들
  • 레벨 원사 1 이기자대한건아 25.11.02 19:46 답글 신고
    죄다 20대 여자인데? ㅋㅋ
    니들이 물고빠는 민주당 지지 이대녀 아니냐?
  • 레벨 중위 3 이거시뭐시당가 25.11.02 19:53 신고
    @이기자대한건아 70대이상 틀딱들만 지지하니까 부러워서 거품무남 ㅋㅋ
  • 레벨 중위 1 공무원정헌쓰 25.11.03 07:14 신고
    @이기자대한건아 난 국짐이 해산 0순위, 민주당이 1순위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저기 간 20대녀들이 무개념하게 현재 사고와 무관하게 줄 서서 빵 사 먹는다 칩시다. 저런 무개념한 20대녀들조차 혐오하는 국짐당 수준은 처참한 거 아닌가요?
  • 레벨 중령 1 독도카르텔 25.11.03 04:19 답글 신고
    저중에 이번 탄핵찬성 집회에 나간 사람있을까?
  • 레벨 대위 1 밤알 25.11.02 13:31 답글 신고
    하..그래야겠냐? ㅜㅜ
  • 레벨 원수 붓다페스트 25.11.02 13:58 답글 신고
    우리나라의 미래가 존나게 밝다

    노답 20대
  • 레벨 소위 2 이모작스타트 25.11.02 15:14 답글 신고
    미치지 않고서야.... 그 대접 그대로 받아가며 살아가길
  • 레벨 소령 1 팩트폭격전문가 25.11.02 15:22 답글 신고
    저기 여사장이 노홍철 유튜버에 나왔을때 처음봤는데 그냥 딱봐도 4차원같던데
  • 레벨 중령 3 위대한대한국인 25.11.02 15:23 답글 신고
    저 빵집에 서있는 자들이 곧 2030세대의 저급한 가치관의 표상..
  • 레벨 중사 2 zero아빠 25.11.02 15:45 답글 신고
    높은 건물을 지으려면 몇명이 떨어져 죽어야 하고
    긴터널을 뚫을려면 몇명이 깔려죽어야 하고
    등등 현장에선 이런 말들이 있지
    삼립 빵공장에선 피로 물들여진 피빵을 맛봐야하고
    저기도 마찬가리로 피와땀의 베이글 맛을 처먹어야 하고
    2000억 먹고 튀었으니 지는 면피이고 다음 놈은 죽어라
    수익내야하니 저런것이고
    인스타찍어야 하니 가서 처먹고
    세상 씨바 잘 돌아간다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5.11.02 15:55 답글 신고
    개돼지 인증인가?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5.11.02 16:11 답글 신고
    애써 모르는 척 하는 건지
    공감을 못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곧 자신들의 현생에 들어가면
    사회 탓,직장 탓,심지어 가족 탓을 하겠죠
  • 레벨 병장 껌식이 25.11.02 17:49 답글 신고
    예전에 SPC공장에서 20대 청년이 사망한 다음 날
    구독중이던 20대 남매 유튜버들이
    포켓몬 빵을 사는 영상을 올리는 걸 보고 씁쓸하더라구요.
  • 레벨 하사 1 셔텨버그 25.11.02 17:55 답글 신고
    일본도 가는데 뭘 새삼스럽게 ㅋ
  • 레벨 대위 1 yim1379 25.11.02 17:57 답글 신고
    가서 사먹는 걸 비판 할 수 없지만 ㅠㅠ

    불매 운동은 소비자의 가장 강력한 무기 입니다

    기업이 유독 고자세로 뻔뻔한 태도로 나오는 이유는

    그래도 개돼지 들은 우리 제품을 사주니까

    그러니 타격감 없이 사람이 죽었음에도

    저러는 거지요 ..

    13년전 들었던 말이 생각 나네요

    내 일이 아니라 남 일 이라 생각 하고 외면 한다면

    다음 차례는 당신 입니다
  • 레벨 원사 2 20년눈팅만 25.11.02 18:06 답글 신고
    휴...답이 없네
  • 레벨 중위 2 유흥의선두주자 25.11.02 18:18 답글 신고
    외국인 아니면 단체 관광아님?

    압구정에도 그닥 사람없던데
  • 레벨 중장 쭈니부릉 25.11.02 18:20 답글 신고
    SNS에 사진올리는게 젤 즁요하다니까~
    진짜 저게 엄청 진짜 줄 설정도로 맛있어서 사는 애들이 몇이나 될까? 저 브랜드빵 대체품이 없어서?
  • 레벨 대위 3 FordGT40 25.11.02 18:30 답글 신고
    비정상이 정상을 넘어서고 있음 우리가 불매한다한들 한시적임 교촌 남양 Spc빵들 타격1도없음
    신천지가10만에 개독이 국민절반정도 거기에 사이비종교들 무당들
  • 레벨 중위 3 RS4TURBO 25.11.02 18:59 답글 신고
    저는 저건 자유라고 봅니다만,저런 인간들은 사회에 관심없고, 불의보다는 본인의 입이 중요하기에, 입맛에만 맞으면 친구도 팔아버릴거라 생각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5wooya 25.11.02 19:34 답글 신고
    오너 생긴거 보니 답이 딱 나옴 ㅋㅋ
  • 레벨 대위 3 인생뭐있나요 25.11.02 19:43 답글 신고
    에휴~~~많이들 쳐먹고 오래살아라.
  • 레벨 소위 3 chipchip 25.11.02 19:47 답글 신고
    대가리 텅텅빈 것들. 많이 쳐먹어라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5.11.02 19:48 답글 신고
    저 사람들은 알아도 모릅니다!
    빵을 처먹고 싶은 욕망이 사람이 죽어나가는 것보다 더 크기에...에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한평남 25.11.02 20:22 답글 신고
    무슨 생각이지 대체 에휴
  • 레벨 대령 3 바람따라가자 25.11.02 20:44 답글 신고
    에휴 개돼지들
  • 레벨 병장 예비CEO 25.11.02 20:45 답글 신고
    케리어 끌고 다니는 사람들 보니
    저기 절반은 외국인인듯
  • 레벨 병장 네모네모77 25.11.02 21:02 답글 신고
    여자들은 어차피 페미들이 발작할 이슈 아니면
    자기들 먹거리 저런걸로 안바꿔요.
    런베뉴 가면 고객의 90%가 여자임.
  • 레벨 병장 진실이여 25.11.02 21:02 답글 신고
    줄서서 먹을 맛은 아니던데
  • 레벨 원사 3 초육 25.11.02 21:04 답글 신고
    저기 줄서있는거 80%이상이 여자일걸? 원래 뉴스 사회면에 원래관심없는 한심한애들이자나?
  • 레벨 소령 3 미래보이코난 25.11.02 21:22 답글 신고
    2030 지들 또래가 그렇게 죽건말건 난 빵 먹는다
  • 레벨 원수 KIA 25.11.02 21:22 답글 신고
    개념이
  • 레벨 이등병 김창식씨 25.11.02 21:47 답글 신고
    안국은 대부분 관광객들입니다.
    새벽부터 항상 줄서있습니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5.11.02 21:50 답글 신고
    정도없고 공감도,, 남 일인데뭐 나만 아니면,, 이런마인드 갈수록 심각하군
  • 레벨 하사 2 본레거시 25.11.02 21:56 답글 신고
    고작 빵쪼가리에 줄 설 일인가?
  • 레벨 중위 1 코코777 25.11.02 22:26 답글 신고
    대단하네
  • 레벨 소위 3 데스윙 25.11.02 23:09 답글 신고
    개돼지들... 행동이 환경을 바꿀수 있는데 나 하나쯤이야.. 조금 아퍼서 구급차 타고갈때 길비켜주는 사람 없어봐라 개욕하겠지 빵하나 먹는다고 나아지냐 니들은 짱개하고 동급들임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5.11.02 23:21 답글 신고
    피의 베이글 뮤지엄....
  • 레벨 중장 991GT2RS 25.11.02 23:33 답글 신고
    런던이란 국가명칭을 쓸수있도록 영국왕실 혹은 캐나다 총리에게 허가는받았는지 묻고싶군
  • 레벨 원수 카마라다 25.11.02 23:35 답글 신고
    2030들은 자신들의 친구였을 수도 후배였을 수도 동생이거나 형일 수도 있던 사람의 죽음에 대해서 무감각한가 봅니다. 공감능력이라는 것이 없는 걸까요?
  • 레벨 대령 3 BlyAly 25.11.02 23:39 답글 신고
    입맛이 싸구려구만 ~
  • 레벨 상사 1 Acro 25.11.02 23:41 답글 신고
    함께하는 세상... 20년전 얘기네요... 각자도생입니다 ... 날씨만큼 추워요 요즘 사람들의 마음 사이사이가...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5.11.03 00:07 답글 신고
    사람죽은 쿠팡도 쓰고 spc도 먹는데.

    갑질 쯤이야...
    남양만 억울하지

    반대다는 애는 인정하는 먹고 쓰는 개돼지.ㅋ
  • 레벨 중령 1 Boradream 25.11.03 07:35 답글 신고
    난 다 안씀.
  • 레벨 대위 3 이재앙 25.11.03 00:31 답글 신고
    가서 욕하러 줄서있나?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5.11.03 00:44 답글 신고
    나랑 생각이 다른 사람들이 많쿠나
  • 레벨 중위 2 차가게살자 25.11.03 00:46 답글 신고
    개돼지들인가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5.11.03 00:47 답글 신고
    언제부터. 베이글 처먹었다고
  • 레벨 대위 2 으드드득12 25.11.03 00:53 답글 신고
    허근헌날사람미어터짐
    어느시간대를가도.ㅋ ㅋ ㄹㅇ
  • 레벨 소장 명존세 25.11.03 01:00 답글 신고
    노 제팬 시대도 끝물이죠
    유니ㅋㄹ 지금 먜출 최고치 찍었지요
    젊은 사람들 변화 시키려면 노력들 하시길
  • 레벨 대위 3 침착한레이서 25.11.03 01:17 답글 신고
    청년사망 사건으로 오히려 런베뮤를 모르던 놈들도 알게됨
  • 레벨 대위 1 송파구청 25.11.03 02:19 답글 신고
    저정도 아니던데.......
  • 레벨 대령 3 EVH5150 25.11.03 04:42 답글 신고
    개돼지들
  • 레벨 원사 2 AMG뿡빵이 25.11.03 04:55 답글 신고
    코로나 끝나고 저 곳 손님 대부분이 동남아쪽 사람들
  • 레벨 대령 3 킹보초 25.11.03 09:41 답글 신고
    야 한국 빵 값이
    어떤 나라에 비하면 10배야

    말 같지도 않은 개소릴 하냐

    빵 가게 안 가 봤냐? 동남아인 있더냐? 뭔 미친 개소리야

    어디 빵 가게에 동남아인들이 있더냐 소개 좀 해봐라
  • 레벨 이등병 빠당 25.11.03 06:05 답글 신고
    안타깝네..곧 자기들한테 똑같은 일이 올 수도 있는데
  • 레벨 하사 3 의리정부부대찌게 25.11.03 06:22 답글 신고
    재능이 좋으면 인성은 필요없다.
    물질만능의 천민자본주의가 우리나라에 뿌리내리는듯...
    하...
  • 레벨 소령 3 startand 25.11.03 06:52 답글 신고
    미개하다….
  • 레벨 소장 판테인 25.11.03 07:37 답글 신고
    이러니 개돼지라불려도할말없지
  • 레벨 중장 법돌이25 25.11.03 07:39 답글 신고
    저기 종로 안국역 ? 뒤에 현대건물이 보이네요 근처인것 같은데요 지나가 봤는데
    거의 다 대부분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저 줄도 일본 중국 동남아 외국인들 대부분일겁니다 우리나라는 사건 기사 떳고 외국인들은 잘 모르죠 대부분 외국인이고 메뉴판도 영문임 저기가 저렇게 사람 많은 이유는 홍보 같은데
    외국인들한테는 한국에 오면 여기 맛집이라고

    https://m.yonhapnewstv.co.kr/news/AKR20250410164751512

    관련 기사 보면 나옴 대부분 외국인임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5.11.03 07:43 답글 신고
    모하는덴가요?
    햄버거가겐가
  • 레벨 상사 2 빠뜨롱아네호 25.11.03 11:51 답글 신고
    베이글 가게요
  • 레벨 소위 3 태조달건 25.11.03 07:59 답글 신고
    에휴 몬살겠다~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5.11.03 08:15 답글 신고
    에라이 개돼지들
  • 레벨 상사 3 오늘도장트러블 25.11.03 08:21 답글 신고
    사모펀드 도와주는 멋진 청년들이군요...
    개 돼지만도 못한.....에휴....
  • 레벨 대위 3 smiley 25.11.03 08:29 답글 신고
    한심 그자체
  • 레벨 대령 3 킹보초 25.11.03 09:25 답글 신고
    야이 개색기들아

    너희가 빵에 귀신들린 개념 없는 빵귀신이든 줄 서 있는 알바생이든

    사람이란 건 개념이 있어야 돼 그리고 의리가 있어야 되지

    너흰 개념이 없어

    개념이 없는데 의리 따윈 당연히 없지

    우린 전부 노동자다

    하다못해 대통령도 노동자야 이 무식한 색기들아 알아 듣냐!!!!!!!!!!!!
    이게 뜻하는 바가 뭔지 알아 듣겠냐고 이 덜떨어진 색기들아

    너와 같은 노동자가 사망을 했고
    살짝만 들여다봐도 저긴 개좆같은 곳이고
    적어도 짙은 의혹이 있는 곳이야

    빵 만드는 것
    그 자체가 졸라 노동 집약적이라 이 문제는 어떤 다른 이유로도 회피조차 할 수 없는 문제거든

    그런데도 거길 이용하고 싶냐
    이 개좆만한 색기들아

    사람이 '생각하는' 사람 같아야 같은 사람 취급을 해주지

    빵을 쳐먹으면 생각이란 걸 못 하는 덜떨어진 허접이 되냐?
    생각을 안 하는 괴물이 되냐고 이 시발놈들아

    개념 없는 색기들은 개념 챙길 때까지 사람 취급 하면 안 된다

    몸에도 안 좋은 밀가루 빵 사 쳐 먹을 생각 그만하고 이 개좆만한 색기들아 개념 부터 쑤셔 넣어라

    개좆같은 색기들

    야 화염 방사기로 다 조져버리고 싶을 지경야
    이 개 좆같은 한국이란 곳은 꼭 한 번 그런 일이 발생해야 무서워서라도 안 하겠지 이 시발놈들아

    어이구 이 개좆같은 괴집단

    이게 나라냐 이게 사회야? 이게 공동체야? 야이 시발놈들아

    재활 불가 쓰레기는 태워버리거나 매립하지 이 개색기들

    너희가 다른 사람을 그렇게 쓰레기로 대하는데 너희 역시 그렇게 해줘야 되는 거다
    사람을 사람 취급 안 했으면서 너흰 사람 대우 받고 싶나 이 개색기들아
  • 레벨 중사 2 두번째열쇠 25.11.03 09:31 답글 신고
    와... SPC는 불매 하자면서 난리더니
    런.베는 계속 가네.ㅋㅋㅋ

    이러면 조.미새 인증인가.???

    조회수에 미친 놈들.....
    현실을 살아라... 가상세계에 있지말고...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5.11.03 10:00 답글 신고
    헐... 세상 이슈와는 담 쌓은 분들인가? ㅎㄷㄷㄷ
  • 레벨 상사 2 빠뜨롱아네호 25.11.03 11:51 답글 신고
    뛰어가는 커플, 택시 타고 도착한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 레벨 하사 2 으르신 25.11.03 10:58 답글 신고
    그냥 동네 베이글집이랑 별 차이 모르겠던데;; 가격만 겁나 사악함;;;
    호기심에 딱 2번 가보고 더는 안감;;
  • 레벨 중령 1 신타루치아 25.11.03 13:39 답글 신고
    공감과 연대.... 경제민주화에 있어 이것보다 중요한 화두가 있을까 싶네요. 저 생각없는 젊은이들을 보자니.... 답답합니다.
  • 레벨 원사 3 품행제로777 25.11.03 14:05 답글 신고
    개념없어 보이네. 다음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 레벨 소령 3 poross 25.11.03 14:05 답글 신고
    코스트코 5개묶음...2개 사면 할인도 되는데..ㅎㅎ
  • 레벨 대위 3 쿵더쿵 25.11.03 14:14 답글 신고
    저런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나한테 일어나지 않았고 내 가족에게 일어나지 않은 이유라서임..이게 요즘 세대 사고방식…런던베이글?뭐 찾아보니 대표 라는 사람에 대해 비방한다는 글이 고작 컵 꺼낼때 허리라인 보이게 외엔 딱이 없던데?이태원 거리에 다시 사람이 많이 모이는것도 같은 맥락…할로윈 축제?난 피해본거 없어….인류애가 점점 사라져 가는 느낌
  • 레벨 상사 1 응징자k 25.11.03 15:48 답글 신고
    지금 인스타에 런베뮤 업로드 하면 스스로 개돼지 인증하는거나 다름없지않나?
  • 레벨 하사 1 chinteacher 25.11.03 16:00 답글 신고
    할로윈데이 당일날….소셜 미디어 기사에서 본….이태원 에 사람들 옛날처럼 바글바글 한 사진 봤을때……흠…….그냥 할말을 잃었습니다;
  • 레벨 상사 2 꿈이한량 25.11.03 17:54 답글 신고
    저런걸 처.먹겠다고 ㅉ ㅉ ㅉ
  • 레벨 소위 3 simpangun 25.11.12 21:44 답글 신고
    ...
    저 쓰레기 빵집의 개 쓰레기같은 갑질들로 죽어나간 남자 직원이 있든 말든지 상관 전~혀 쳐안한체..
    지금도. 저기 찾아가 줄까지 어떻게든 서서 쳐 먹으려고만 하는 너~~무 한씸한 씹 걔집년들아~..!

    저딴 쓰레기스런 빵집에서 산 그대들의 모든 빵들들에서,
    진짜 천빡했다던 그 옛날 영국 창 걔집년들의 느끼한 외음부 비린 맛 들들이, 진짜 씹자마자 슬슬 올라와..
    저주의 단체 식중독 들이나 쳐걸려 버려지거라~!!
    제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