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5.11.02 13:32 답글 신고
    시대가 변했음
    단순히 "기부"가 목적이 되어서는 안됨
    똑똑한 기부를해야됨
    내가낸 돈이 어떻게 쓰이는지 확인해야됨
    확인이 안되는곳은 100% 사기단체임
    특히 연말마다하는 자선냄비,
    대통령도 뱃지달고다니는 사랑의열매
    전부다 확인안되는 사기업체들임
    확인 안되는곳은 기부해선안됨
    다음달이면 사기업체들 대목이네..
    답글 2
  • 레벨 원수 유수지 25.11.02 11:17 답글 신고
    마음이 예뻐야 얼굴도 이쁘다
    답글 0
  • 레벨 대장 엉덩이쿵했쪄 25.11.02 13:19 답글 신고
    와 나보다 누나인데... 내가 10년은 늙어보이네 방부제 누님
    답글 0
  • 레벨 원수 유수지 25.11.02 11:17 답글 신고
    마음이 예뻐야 얼굴도 이쁘다
  • 레벨 소장 exorcist 25.11.02 11:54 답글 신고
    멋지셔유
  • 레벨 상사 3 곡교천은행나무길 25.11.02 13:18 답글 신고
    장나라가 도미나크림광고하는 세월이라니..
    세월이 야속하다. 나도늙고.. 이십대풋풋하던때가 그립다.
  • 레벨 대장 엉덩이쿵했쪄 25.11.02 13:19 답글 신고
    와 나보다 누나인데... 내가 10년은 늙어보이네 방부제 누님
  • 레벨 대위 3 귀두라미보일러 25.11.02 13:28 답글 신고
    졸라이쁘내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5.11.02 13:32 답글 신고
    시대가 변했음
    단순히 "기부"가 목적이 되어서는 안됨
    똑똑한 기부를해야됨
    내가낸 돈이 어떻게 쓰이는지 확인해야됨
    확인이 안되는곳은 100% 사기단체임
    특히 연말마다하는 자선냄비,
    대통령도 뱃지달고다니는 사랑의열매
    전부다 확인안되는 사기업체들임
    확인 안되는곳은 기부해선안됨
    다음달이면 사기업체들 대목이네..
  • 레벨 준장 찢어진빤스 25.11.02 13:33 답글 신고
    이것이 정답
    기부를 하면 내가(기부자) 칭찬 받지만
    똑똑한 기부를 하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도움을 받게됨, 안그러면 자선단체들 개꿀
  • 레벨 중장 spe02 25.11.02 13:59 답글 신고
    하...
    나라누나...존예....ㄷㄷ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5.11.02 14:18 답글 신고
    물론 강요는 할수없지만..

    제작비보다 개런티가 월등히 높아서 작년부터 영화만들수도 없다고 하더만 이제는 ..

    그놈들 출연료 많이 처받는 딴따라들은 장나라 본받아야함.
  • 레벨 원수 얌체운전양보금지 25.11.02 14:58 답글 신고
    내란 일으키기 전
    윤빤스가 표창 주겠다고 했으면 기분 어땠을까
  • 레벨 소령 3 불꽃왕자 25.11.02 15:04 답글 신고
    본인에게 돈이 모이는 이유를 아시는 분
  • 레벨 대위 3 방사능원숭이박멸 25.11.02 19:25 답글 신고
    와..200억이상 기부...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다
  • 레벨 준장 서태슥이 25.11.02 19:29 답글 신고
    나의 10대 20대를 장나라 팬으로써 보낸게 자랑스럽네요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5.11.02 19:59 답글 신고
    또 써야 되나? '이게 나라다!'
    자매품, 오나라, 권나라도 있슴돠!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5.11.02 20:16 답글 신고
    명량소녀 성공했어
  • 레벨 병장 포르쉐뽑고싶다 25.11.02 20:35 답글 신고
    와 200억을 번게 아니라 200억을 기부 ㅎㄷㄷ
  • 레벨 대위 3 파워손 25.11.03 00:34 답글 신고
    대단합니다!!!존경 나라짱!! 우리나라 뽀에버
  • 레벨 중사 2 폭주열차 25.11.03 06:22 답글 신고
    장나라도 많이 늙었네.이제 대학생같네.
  • 레벨 병장 pepsi0924 25.11.03 07:38 답글 신고
    과연 200억이 제대로 사용이 되었을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