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호주산오선생 25.11.02 19:49 답글 신고
    이쁜가요
  • 레벨 대령 2 김딸칠 25.11.02 19:50 답글 신고
    아저씨 취향이신갑네예~*.*;;;;;;;
  • 레벨 대령 3 오공엠지 25.11.02 21:35 답글 신고
    제목 : 편의점 아저씨의 드립력^^
  • 레벨 준장 후로골퍼 25.11.02 22:32 답글 신고
    이쁜 사랑 하세요~~
  • 레벨 대위 3 이재앙 25.11.03 00:43 답글 신고
    언제 커밍했대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5.11.03 11:06 답글 신고
    아 다들 왜그르셔 ㅋ 손님이 이뿌나고 물어볼수도 있죠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11.03 16:21 답글 신고
    이쁜 아조씨?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5.11.02 19:57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 쎈쓰쟁이시네요...ㅎ
  • 레벨 대령 1 Pornhub 25.11.02 19:59 답글 신고
    커피드시면 화장실 어쩌시려구요...

    건강한 전립선을 위하여~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5.11.02 20:21 답글 신고
    오늘은 일욜이므로 그분은 일주일더 버스 타야됨.

    안전운행하세요.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5.11.02 20:23 답글 신고
    빈말이라도 기분좋은~~~^^ ㅎㅎㅎ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11.02 20:34 답글 신고
    오글거리는데
  • 레벨 대위 2 코피노김신애 25.11.02 20:41 답글 신고
    "여행 되세요."? ㄷㄷ ㅋㅋ:;

    커피 나오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5.11.02 20:42 답글 신고
    와~~~~ 센스 짱이네요
    항상 안운하세요~
  • 레벨 간호사 구기사랑 25.11.03 00:34 답글 신고
    우왕~~센스 감동~~~^^
  • 레벨 상사 3 게르하르트 25.11.03 01:30 답글 신고
    매번 올려주시는 사람사는 글에 감동받고 또 받고 ㅎㅎㅎ 꾸미머슴님 글은 읽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매번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서민들의 발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 레벨 중령 2 ICHKIE 25.11.03 08:52 답글 신고
    센스 좋네요^^
  • 레벨 대위 1 maiki 25.11.03 09:06 답글 신고
    저는 로또 되도 버스탈겁니다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5.11.03 09:37 답글 신고
    다음주에 서초동에서 1등 당첨자 나오겠네 ㅎㅎ
  • 레벨 중사 1 코리아옴므파탈 25.11.03 09:37 답글 신고
    게시내용이랑 상관없지만 로또 두번되도 버스는 탈겁니다.
  • 레벨 대위 2 Carbon블랙 25.11.03 09:41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중령 3 삶의의지 25.11.03 10:41 답글 신고
    와우!!! 저런건 배워야되는데...ㅎㅎㅎ
  • 레벨 소위 3 한그루나무 25.11.03 14:34 답글 신고
    우리동네는 로또살때 사장님이 무슨 두꺼비 같은 모형에 쓱쓱 문지르고 1등되세요 하면서 로또 건네줌^^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5.11.03 16:12 답글 신고
    오~~~
  • 레벨 원사 3 1dsf 25.11.03 16:16 답글 신고
    개재명 씨 오늘까지만 대통령 하시겠네요(탄핵 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스피놀자 25.11.03 19:13 답글 신고
    우리동네 편의점에 수년간 동시간대에 일하는 아저씨 한분의 드립은 아직도 사람 만날 때마다 얘기할 정도로 크게 뿜었음.

    나: 던힐 라이트 주세요.
    그: 네, 여기 있습니다.
    나: (바뀐 디자인에 담배를 잘못 주신 줄 알고) 이거 아닌데…
    그: (덤덤하게) 맞아요.
    나: 아,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그: (덤덤하게) 가는 길이 바뀌었죠.

    그렇게 계산 끝내고 나와서 담배 갑을 보는데 정면에 쓰인 문구가 ‘폐암으로 가는 길’ 쓰인 걸 보고 혼자 웃겨 길바닥에 쓰러질 뻔 했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