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37677
달이 뜨네요.
과학적인건 모르겠는데 달도 이쁘네요.
마치 여친 처럼~~~
늘 이야기 하지만 20대 이후로 여친 없었던적이 한달이 안되네요.
아 어쩌면 한달 쪼금 지낫을 수도
있네요~~
아~~~
뜨밤은 장판 뜨거운게 아니다 ~~
소똥아 코난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 국민윤리 쌤이지~~;;
밥 잘 챙겨 먹고 독거노인 밑줄친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