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직업군바리 25.11.06 18:46 답글 신고
    제가지금 그 상태 입니다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11.06 18:56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대장 pagoraNO1 25.11.06 18:49 답글 신고
    병원 열심히 다니세요.
  • 레벨 중장 1기갑여단 25.11.06 18:49 답글 신고
    저는 회복되는대 까지 1년정도 걸렸습니다~
    팔 어깨 못움직이고 넘 힘들었던 기억이..
    병원 꾸준히 다니시면 금방 좋아지실건대 절대 무리하게 운동하면 안됩니다 ㅜㅜ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5.11.06 18:51 답글 신고
    가능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11.06 18:56 답글 신고
    100% 가능할가요?
  • 레벨 대위 3 박카스엡 25.11.06 18:52 답글 신고
    트라우마 심할텐데요
  • 레벨 소위 3 맨식스 25.11.06 19:07 답글 신고
    서른 초반에 수영하다가 그랬어요.
    수술받고 재활하던지 일상생활 아껴쓰라하서 전 아껴쓰는걸로.
    지금은 어깨 크게 돌림 아프고 그 외 일상생활은 가능.
    치료 꼭 받으세요.
    근골격계는 치료 후에도 결함이 남아서. 운동선수들 함 다치면 제 성능 못찾는 이유
  • 레벨 상사 3 2026세계대전 25.11.06 19:19 답글 신고
    저 2030때 헬스 무리하게하며
    고중량 엄청 때렸더니
    6~7년전 양손 다 회전근 파열 ㅜㅜ
    어깨 유명병원에서 수술하라는데
    해봐야 큰차이없단 후기많아서
    주사맞고 끝냈어요.
    건대병원이던가? 어딘가 암튼
    운동선수들 많이가는 병원 있다던데
    그런데 찾아서 가보세요.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11.06 19:21 답글 신고
    스트레칭 하는게 좋을까요?
    안쓰고 가만히 있는게 나을까요?
  • 레벨 상사 3 2026세계대전 25.11.06 19:26 답글 신고
    병원가면 1kg 아령 두개로
    양손 운동하는거 알려줘요.
    효과있는진 잘 ㅋㅋㅋ
    전 주사 양쪽 초음파보며 맞고
    어깨 안쓸려고 노력하니 통증은 없이 살아요
  • 레벨 원수 JIGSAW 25.11.06 19:21 답글 신고
    퇴원한지 일주일 됐습니다.
  • 레벨 소위 1 어오내 25.11.06 19:54 답글 신고
    무엇을 던질 때 찌릿하면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 찌릿한 증세가 왔다는 것은 경고 신호입니다.

    충분히 쉬면서 물리 치료를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체외 충격파 치료와 도수 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향후 무리한 팔 사용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