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오래 무리해서 던지다 보니, 결국 데미지가 왔네요..ㅜ
오늘 MRI 결과 회전근계 부분 파열이라고 합니다.
염증이 보이고 살짝 찢어져 있더라구요..
어쩐지 엄청 아프고, 뻑뻑하니 예전처럼 공도 멀리 못던지겠고..
궁금한게 어차피 다친거고,
혹시 원래 상태로 100% 회복이 가능할까요?
예전처럼 던지고 싶네요.. ㅠㅠ
조회 413 |
추천 0 |
2025.11.06 (목) 18:45

투수 오래 무리해서 던지다 보니, 결국 데미지가 왔네요..ㅜ
오늘 MRI 결과 회전근계 부분 파열이라고 합니다.
염증이 보이고 살짝 찢어져 있더라구요..
어쩐지 엄청 아프고, 뻑뻑하니 예전처럼 공도 멀리 못던지겠고..
궁금한게 어차피 다친거고,
혹시 원래 상태로 100% 회복이 가능할까요?
예전처럼 던지고 싶네요.. ㅠ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팔 어깨 못움직이고 넘 힘들었던 기억이..
병원 꾸준히 다니시면 금방 좋아지실건대 절대 무리하게 운동하면 안됩니다 ㅜㅜ
수술받고 재활하던지 일상생활 아껴쓰라하서 전 아껴쓰는걸로.
지금은 어깨 크게 돌림 아프고 그 외 일상생활은 가능.
치료 꼭 받으세요.
근골격계는 치료 후에도 결함이 남아서. 운동선수들 함 다치면 제 성능 못찾는 이유
고중량 엄청 때렸더니
6~7년전 양손 다 회전근 파열 ㅜㅜ
어깨 유명병원에서 수술하라는데
해봐야 큰차이없단 후기많아서
주사맞고 끝냈어요.
건대병원이던가? 어딘가 암튼
운동선수들 많이가는 병원 있다던데
그런데 찾아서 가보세요.
안쓰고 가만히 있는게 나을까요?
양손 운동하는거 알려줘요.
효과있는진 잘 ㅋㅋㅋ
전 주사 양쪽 초음파보며 맞고
어깨 안쓸려고 노력하니 통증은 없이 살아요
그 찌릿한 증세가 왔다는 것은 경고 신호입니다.
충분히 쉬면서 물리 치료를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체외 충격파 치료와 도수 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향후 무리한 팔 사용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