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39568
친구 상사 에서 본차~~
무려 두대나 있더군요.
늙어 가면서 부랄 친구는 아닌데
서로 조금씩 의지 하는 친굽니다.
이딴차 누가 산다고?
이렇게 이야기 하니 매니아 층이 있답니다.
필요 하신분 있으 실까 해서 올려 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차쟁이 하다 안하니 그냥 포니라고 하네~~
아 브리샤도~~
맵시나는 국산차 이였을 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