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41996
버스를 타고 30분가량 이동중에 버스에서 물건을 잃어버리신분이 타셨습니다.
타고가는 내내 버스기사님께 물건을 잃어버렸다고 얘기하니 운전중에 분실물확인도 해주시고 전화로 분실물확인도 하시고 하는데..
버스타고가는 입장에서 기사님께 그렇게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버스기사님이 무슨 죄인지..
끝까지 화내시지 않고 친절히 응대하신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근데 그것조차 맞나 싶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참 웃기죠^^
고객서비스차원에서 해주시는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