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42091
좀 춥긴 하네요.
일도 없고 해서
공장문 반만 열어 놓고 불 피웁니다.
오늘 보성에 일 감독관이랑 최종 결정 한다는데
따듯한 겨울 나게 언능 시작 하면 좋겠네요.
잘생기면 안춥다 했는데
늙어 가면서 못생겨 지나 봅니다.
이제 감기도 다 나았고 열심히 일 할수
있는데 언능 일이 들어 왔으면 하네요.
형들 오늘도 존날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쩐지 안 보이시네유 ㅎㄷㄷ
여기!! 사람이 동사하고 있어요!
저 고구마랑 밤 한 박스씩 들고 찾아가도 되나효 +_+
고난이도 살자나요.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