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44073
고등 한 빠개스~~
한시간 만에 쓱삭~~!!!
놀래미 5마리 뼈도라치 한마리
잡았는데 바윗돌 사이 물틈에 두고
라면 끓여 먹고 오니 길매기들이 다 잡아 먹;;
다음에 낚시 안되면 갈매기 낚시 해야지~~!!
같이간 형님왈 갈매기 먹진 못해도 손맛은 독수리 급 이라면서 낚시 방법 가르쳐
준다느데
그냥 안배우겠습니다.
다음에 낚시 가면 고등이나 잡고 오겠습니다.
남는 주말 밤도 존밤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작년에는 연말 특수라 미친듯 바빳는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