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44602
3시간 넘게 아니다 왕복이니 6시간
계약서 쓰러 강진 까지~~
그래도 오늘은 비가 오니 공장에서 불멍중
비오는데 다들 안전운전들 하세요.
아 고구마 구워야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비오는날 은 자인 할매 국밥 먹고 싶네요.
비오는 날 딱이죠
조인성이 살린 땡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