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45853
수구례 국밥 ~~
아 어제구나 ;;;
오늘 타이어 갈고 오일교환하고 그런 하루 였~~
미쉘린 요청 했는데 신품 없다길래 11월 5일생산 한타로 교환 했네요.
사진은 안찍었음
그렇다고요.
즐밤들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