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46856
2지 쫌넘는 칼치 60 마리 정도
봉지 하나더 있어요.
씽씽한 칼치를 김치속으로 씁니다.
요건 우리집 배추 속살이 많이 노란(금배추)
요건 앞집에서 농사 지은 사온 배추
총 80포기에서 몇포기 빠지네요.
내일은 본격 김장 !!!
누나 여동생 제수씨 출똥!!
전 갑자기 일이 들어 와서 공장에서 일 합니다.
내일 점심때 밥 먹으러 집에 올껍니다.
존저녁들 하세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맛이들면 들수록
매년 칼치김치 거의 100포기 담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