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5.12.24 19:04 답글 신고
    2기면 완치 츙분할텐데요...너무 걱정마시고...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12.24 19:15 답글 신고
    완치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ㅠㅠ
  • 레벨 중령 1 소꿉장난 25.12.24 19:18 답글 신고
    50넘으면 병 달래가며 함께 사는거 같아요~ 우울해 하시지 마시고 자주 찾아뵙고 맛있는거 드시고 하루하루 행복하게 사세요~~인생이 그리 길지 않은거 같더라고요~~매일이 마지막 날이란 생각으로 살아야 할거 같아요..모르자나요..인생~어찌될지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5.12.24 19:19 답글 신고
    너무 걱정마세요

    지금은요 유방암은 암으로 생각안합니다 완치 하실거에요

    저희 모친 은 건 35년 전에 유방암 3기 판정받고도 완치하셨습니다

    지금은 유방암 = 갑상선암 수준으로 공포스럽게 생각도안합니다 치료 잘받으시게 스트레스 주지마시고

    잘 되실거에요
  • 레벨 준장 나은세상을위하여 25.12.24 19:35 답글 신고
    보통 3기말 - 4기로 진단됬을때가 문제지... 2기라면, 완치 가능할 거로 보입니다... 요즘에 약이 워낙 좋아져서요... 문제는 돈이죠... 표적항암제같은게 효과가 확실히 좋겠지만... 한 싸이클 치료 하는데 억단위이니... 잘 알아 보시고... 치료 시작하시길... 보통은 수술로 유방 절제하고 항암 치료 순으로 갈건데... 임파선 전이가 되었으면 화학 치료도 상당 기간 하셔야 할거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2기는 그렇게 긴장 많이 안하셔도 될겁니다.

    힘내세요.
  • 레벨 원사 3 자지왕최탁구 25.12.25 17:13 답글 신고
    꼭 완치 하시길 기원합니다 TT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