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다른 곳애 전이 되었는지는 담주 검사 다시 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너무 심란하네요..
어떻게 마음을 먹어야 할지 당장에..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유방암 2기이면 치료 충분히 가능하니, 너무 크게 신경쓰지 말라고는 말하는데..
많이 우울한 오늘입니다..
조회 633 |
추천 20 |
2025.12.24 (수) 18:48

혹시나 다른 곳애 전이 되었는지는 담주 검사 다시 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너무 심란하네요..
어떻게 마음을 먹어야 할지 당장에..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유방암 2기이면 치료 충분히 가능하니, 너무 크게 신경쓰지 말라고는 말하는데..
많이 우울한 오늘입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은요 유방암은 암으로 생각안합니다 완치 하실거에요
저희 모친 은 건 35년 전에 유방암 3기 판정받고도 완치하셨습니다
지금은 유방암 = 갑상선암 수준으로 공포스럽게 생각도안합니다 치료 잘받으시게 스트레스 주지마시고
잘 되실거에요
그래도 2기는 그렇게 긴장 많이 안하셔도 될겁니다.
힘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