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때요?
어머님 모시고 내일 다녀올까 하는데,
가는길과 주차장 붐빌까 걱정인데 괜찮을까요?
외부로 모시고 가면 힘드실것 같아 한번 처음으로 야경보러 스카이 전망대 가보려고 합니다.
조회 350 |
추천 0 |
2025.12.30 (화) 15:55

어때요?
어머님 모시고 내일 다녀올까 하는데,
가는길과 주차장 붐빌까 걱정인데 괜찮을까요?
외부로 모시고 가면 힘드실것 같아 한번 처음으로 야경보러 스카이 전망대 가보려고 합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렇다고 일찍 나서면 대기시간이 넘 길어질테고....
지하철 타고 전망대만 보고 오심이 어떨까요? 한번에 가고 4정거장 10분도 안걸려요.
잠실 거기가면 무슨 특별 교통비도 내야하고 거의 지옥의 주차장인지 대기줄인지 차에서 고생하십니다.
아 ..그리고 야경이 ..그렇게까지...는...아니기도 하고..차라리 지하 아쿠아가 더 나았던것 같은데...여하튼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