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58139
저도 미약하게 나마 가볼수 있을까 하여 올려봅니다~
아직 50회이지만 앞으로 100회 200회 300회이상 갈수있게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한바 모두 이루세요~^^
나가시기전 ㅊㅊ 감사드립니다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정신이 있는 상태에서 수혈 받을때 항상 저 피는 어느분이 주신 피일까 생각 합니다.
요즘도 병원에선 피가 모자라서 지정헌혈 받아오라 합니다. 정말 감사해요.
헌혈 하셨다는게 최고인거죠.
100회를 위하여. 전진~^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세요, 그리고 건강한 헌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