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입니다.
누구는 잘 사는데
누구는 부모복 있는데
누구는 태생이 금 수저 인데
별 의미 없다는걸 지금 까지 살아보니
별 의미가 없네요.
산다는게 노력한 만큼 성공 한다면
얼 마나 정상적 일까요?
그게 사실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 더군요.
운도 따라야 하고 주위 인맥도 잘 만나야
하고요.
피곤한 몸 이지만 그냥 일기 처럼
적어 봅니다.
인생 건강 하게 안아프고 사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골골 백세 보다 건강 팔십세를 위해 서
오늘도 다짐 하면서 일기처럼 적어 봅니다.
형들 늘 행운이 함께 하기를 요.
제 행운도 좀 부탁 드립니다.




































원하는데로 핸들 돌리는게
그런 재미 아니겠어요
사는데로 돌아옵니다
좋은생각, 좋은자세, 좋은말이
돌고 돌아서 나에게 오는거겠지요
잘 안되는거지만 노력은 하자구요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