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오토바이 보니 브레이크오일 점검창에 각인
DOT 3나 4를 점검보충하세요라고 되어있는데
3나 4 같이 써도 되는 건가요
3와 4 차이는 뭔가요--먼저 감사드립니다

대림오토바이 보니 브레이크오일 점검창에 각인
DOT 3나 4를 점검보충하세요라고 되어있는데
3나 4 같이 써도 되는 건가요
3와 4 차이는 뭔가요--먼저 감사드립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두개다 사용가능하면 아무거나
쓰셔도됩니다 다만 섞어쓰는건 비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