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오토바이 시장-- 일본이 완전히 평정해 버렸네
자존심 상함
차에비하면 만들기 어렵지도 않은거 같은데
일본 혼다가선두 일산이 배달및 기타등 거의 석권해버림--한국 자동차는
글로벌 빅3로 도약했는데--오토바이는 대림.효성으로 이어가다 이제 맛이감
차는 엄청난 도약했는데 --안타깝고 족발이에 기분나쁘고 자존심 상함
우리땅에 쪽발이 석권이 기분나쁨---BMW 같이 좀만들면 안되나....................





































투자대비 회수가 불가능하기에 수입에 의존하는거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