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이라 해서(소액암) 800 진단금 받았습니다.
쳇지피티 확인 결과, 코드 C50(침윤성)으로 분류되면,
일반암으로 판정된다는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조회 261 |
추천 0 |
2026.01.23 (금) 09:46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c자체가 악성신생물이라서 이건 뒤에 붙어있는 코드가 달라도 암은 암입니다.
들었던 보험 약관 한번 찾아보세요. 유방암 자체를 소액암으로 묶어둔 상품이 아닌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