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68154
왜 지들 본인 인생은 걱정 안하고
남 인생을 걱정 하는지....
자게만 봐도 소똥이 고난이 까고
자빠져 있는데
지는????
이글을 싫어 하는 노친네 반성 좀 해라~~
고난아 소똥아 형은 니들 응원 한다.
다만 이글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응원은
못 하겠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뻐하하하
뻐하하하
여친한테 약속 하긴 춘천 닭갈비 라고 했는데요.
형님 건강은 괜찮으시죠?.
빼 먹은건 아니고
둘보단 쫌 나은 거라서~~
배형 새해에는 새장가 꼭 가기를~~
제가 좀 딴일 하느라 신경을 덜 썻거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