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69981
하필 센스가 나가는 바람에 내일부터 쉬기로 했습니다.
현장 일이 바쁜거도 끝나면서 저따위 수리를 해야 하네요.
일단 타이어 문제는 아니고 한달전 새타이어 갈았으니 별 문제는 안닌데
잠깐의 수고와 돈이면 될듯 합니다.
형들 추운 겨울이 얼마 남지 않은듯
하니
다들 설 명절 까지 건강 하시고
늘 가정의 평화와 행복이 함께 하시길 요.
ps : 나는 안죽고 살아 있으니
잘 견디고 사는중 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살아 있군요.
조짜는 저렇게 맞춤법이나 띄어쓰기 못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