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프리미엄귀두막코팅 26.02.06 23:00 답글 신고
    과거 뇌전증 환자였습니다.
    약물로도 조절 안되고 뇌전증으로 취업도 거절당하는 사회부적응자였습니다.
    대형병원에서 우측해마를 제거하는 뇌수술 실시 이후 말끔히 증상이 사라지며 약물도 바로 끊었습니다.
    사회적으로도 정부적으로도 수술입원비의 90%를 지원받기도 했습니다.
    이 후 지금까지 한계단 한계단 열심히 살아가고있습니다.
    희망을 가지시고 저도 응원드립니다!
    답글 7
  • 레벨 대령 2 웃찾사 26.02.06 22:44 답글 신고
    따님이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1
  • 레벨 중령 1 BLUEDOT29 26.02.06 22:17 답글 신고
    꼭 꼭 꼭
    답글 0
  • 레벨 중령 1 BLUEDOT29 26.02.06 22:17 답글 신고
    꼭 꼭 꼭
  • 레벨 대령 2 웃찾사 26.02.06 22:44 답글 신고
    따님이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2 아름드리차나무 26.02.06 22:48 답글 신고
    쾌차 기원합니다
  • 레벨 원수 s강상민s 26.02.06 22:58 답글 신고
    ㅠㅜ
  • 레벨 중사 2 소소한호랑이 26.02.06 22:59 답글 신고
    힘내세요. 분명 좋아질꺼라 믿습니다.
  • 레벨 대장 프리미엄귀두막코팅 26.02.06 23:00 답글 신고
    과거 뇌전증 환자였습니다.
    약물로도 조절 안되고 뇌전증으로 취업도 거절당하는 사회부적응자였습니다.
    대형병원에서 우측해마를 제거하는 뇌수술 실시 이후 말끔히 증상이 사라지며 약물도 바로 끊었습니다.
    사회적으로도 정부적으로도 수술입원비의 90%를 지원받기도 했습니다.
    이 후 지금까지 한계단 한계단 열심히 살아가고있습니다.
    희망을 가지시고 저도 응원드립니다!
  • 레벨 중령 3 심쿵해 26.02.07 07:16 답글 신고
    아.. 초6아들이 뇌파검사에서 스파크 있다고하네요. 현재증상은 없어서 뇌전증약을 먹지는 않는데. 걱정이 되네요
  • 레벨 원사 3 달걀반숙후라이 26.02.07 08:43 신고
    @심쿵해 저는 뇌전증 의심증상으로 약처방 받은지 8년정도 됐습니다.발작은 2번했구요.병원에서 뇌파검사했는데도 안나와서 머리에 장비달고 48시간 동안 카메라로 녹화하면서 지켜보는 검사도 했지만 안나왔구요.저같은 경우 전조증상이 머리가 얼음물에 넣은거처럼 차가워지고 체한거같이 구토나오려고 하고 오른쪽 눈이 안보입니다.그리고 뇌파검사로 뇌전증 잡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저도 6개월마다 뇌파검사하지만 저는 의심증상이라 그런지 안나오더라구요.불안하시면 48시간동안 입원해서하는 뇌파검사 해보세요
  • 레벨 소위 1 탐슨 26.02.07 09:36 답글 신고
    정말 축하드립니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2.06 23:09 답글 신고
    쾌유를 빕니다 진심
  • 레벨 상사 1 편안한맘 26.02.06 23:10 답글 신고
    적극 응원합니다
  • 레벨 원사 1 남편와빨리싸 26.02.06 23:15 답글 신고
    힘내세요 선생님 절대 무너 지시면 안됩니다 잘해왔고 잘하고 있고 앞으로 더 잘할거잖아요 멀리서나마 항상 늘 응원하고 기도 할게요
  • 레벨 소위 1 자연보호자 26.02.06 23:15 답글 신고
    부디 바라시는대로 이루어지시길…
  • 레벨 원사 3 파릴년식 26.02.06 23:20 답글 신고
    따님 부디 아프지마세요.
  • 레벨 중령 3 크고빠른차 26.02.06 23:31 답글 신고
    따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 레벨 상병 닭꼬치76 26.02.06 23:33 답글 신고
    쾌유를 빕니다
  • 레벨 준장 다른날 26.02.06 23:48 답글 신고
    쾌유를 빕니다.
  • 레벨 소장 퉁퉁보대장 26.02.06 23:56 답글 신고
    쾌유를 진심으로 빕니다.
  • 레벨 중사 1 코박죽 26.02.07 00:32 답글 신고
    쾌유되길 기원합니다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2.07 01:18 답글 신고
    신의 가호가 함께 하길....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2.07 01:25 답글 신고
    건강해질겁니다 다시 예전처럼 건강해질겁니다
    따님의 쾌유를 빕니다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2.07 02:24 답글 신고
    ㅠㅠ 제발..
  • 레벨 하사 1 동화와선달 26.02.07 02:52 답글 신고
    좋은일이 있을거예요
  • 레벨 대위 2 로봇태권V 26.02.07 03:24 답글 신고
    따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레벨 병장 올해는너무덥네요 26.02.07 06:31 답글 신고
    한번 이겨냈듯이 꼭 완쾌 될겁니다!
  • 레벨 소장 exorcist 26.02.07 06:34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중장 1기갑여단 26.02.07 06:50 답글 신고
    저희 셋째 아들이 6살때 뇌전증 진단을 받아서 놀라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매일 아들이 잘자는지 상태 체크하느라
    밤잠 설치고 뜬 눈으로 밤새우고

    서울대 병원에서 8년간 치료받고
    매일 똑같은 시간에 하루 세번 약 먹여야 했기에 그게 조금 힘들었지만

    13살때에 완치 판정받았습니다

    지금은 건강히 멋지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꼭 완치될껍니다 힘내세요
  • 레벨 중사 2 만두사랑해 26.02.07 06:51 답글 신고
    완치 기원합니다.
  • 레벨 하사 2 식물습관 26.02.07 07:00 답글 신고
    힘냅시다. 완치될거에요
  • 레벨 훈련병 도레미미파솔 26.02.07 07:30 답글 신고
    꼭 완치하고 행복한삶 살거라고 믿어 의침치 않슷니다 기원합니다!!
  • 레벨 중위 2 소년은울지않는다 26.02.07 07:34 답글 신고
    완치 응원합니다
  • 레벨 상사 2 야인주현 26.02.07 07:40 답글 신고
    힘내세요...꼭 완치될겁니다
  • 레벨 중사 1 폭주곰돌 26.02.07 08:26 답글 신고
    한번이겨낸거 다시 못이겨내겠습니까? 잘 되실겁니다. 모두가 아프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기도합니다
  • 레벨 원사 3 달걀반숙후라이 26.02.07 08:45 답글 신고
    꾸준히 약만 잘 복용하면 완치될겁니다.힘내세요
  • 레벨 상사 3 Neokin 26.02.07 09:02 답글 신고
    빨리 다음글을 보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레벨 중사 1 강빈 26.02.07 09:07 답글 신고
    완치되길 바라겠습니다! 꼭 이겨내시길
  • 레벨 원사 3 잘사는방법 26.02.07 09:27 답글 신고
    저도 과거 10살쯤 뇌전증 진단받고 약으로 치료해볼려고 노력하다가 17년이나 후에 수술해보자고 서울 상경해서 삼성병원 홍승봉 교수님에게 측두엽 수술하고 완치되어 평범하게 사회생활 하고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수술할수 있으면 빨리 수술하는데 낫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레벨 병장 회사원서태지 26.02.07 09:53 답글 신고
    따님의 쾌유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2.07 09:54 답글 신고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힘내십시요
  • 레벨 대위 1 공익강도협의회 26.02.07 10:08 답글 신고
    세번째 글에서는 완치되서 기쁘다는 내용이 있길 기원합니다.

    힘내세요~~
  • 레벨 상사 3 smith9952 26.02.07 10:16 답글 신고
    같은병은 아니지만 우리집 작은딸도 4년째 약복용하는데 지난주 정기 검진때 의사에게 증상이 나아져서 약을 끊을 수도 있을까요? 물으니 웃으면서 약을 요만큼 먹고도 컨트롤되는거에 감사해야죠 계속 먹어야할거에요 하더군요
    댓글보니 뇌전증은 약물 치료나, 수술로 완치되신분 많은가보네요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레벨 병장 춘봉이야 26.02.07 10:39 답글 신고
    딸아이둔 40대 아빠입니다 꼭 호전되어 완치되길 소망합니다 딸아이도 힘내고 아버님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 레벨 일병 라퓨터 26.02.07 10:51 답글 신고
    자식이 아프면
    부모는 몸과마음이 아프죠!
    가끔은 내가 아픈게....
    보호자가 맘강하게먹고
    보호자 건강도 챙겨야 함니다!
  • 레벨 병장 호랑이205 26.02.07 10:57 답글 신고
    꼭 세번째 이야기로 돌아오시길 간절히 기원하고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 레벨 준장 띨폰 26.02.07 10:57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6.02.07 11:09 답글 신고
    쾌유를 빕니다
  • 레벨 중위 1 막동이 26.02.07 11:16 답글 신고
    완벽히 건강한 사람은 없으며 의학의발전으로 약도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쾌유를 기원합니다
  • 레벨 상병 hurpark 26.02.07 11:22 답글 신고
    따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레벨 병장 형진형진 26.02.07 11:34 답글 신고
    마음고생이 크셨겠습니다.
    기운내시고 따님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 레벨 일병 둔남 26.02.07 11:42 답글 신고
    힘내세요~~
    따님의 괘유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 레벨 대령 3 염산불여섯 26.02.07 11:53 답글 신고
    다 잘되실겁니다. 모든것이요.
  • 레벨 중장 MrGom 26.02.07 12:29 답글 신고
    다음 글에는 행복 가득한 글이 올라올꺼라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3 건강한놈 26.02.07 12:58 답글 신고
    쾌유됐다는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레벨 소장 머나먼정글 26.02.07 13:24 답글 신고
    저희딸도 뇌전증으로
    다니던 대학도 휴학후 치료중인데
    힘내시길 바랍니다.
    따님의 쾌유를 기원합니다.힘내세요!!
  • 레벨 병장 데이비슨 26.02.07 13:29 답글 신고
    진심으로 쾌유를 기원합니다~
  • 레벨 소위 3 짱박이 26.02.07 13:55 답글 신고
    힘드시겠지만 전처럼 힘든시간 잘 견뎌내시면 이또한 완치될거라 믿습니다.
  • 레벨 중사 2 감사랑동지 26.02.07 14:05 답글 신고
    따님의 건강을 함께 확신합니다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6.02.07 14:37 답글 신고
    따님이 건강해지길 기원합니다
  • 레벨 하사 3 죽어봤어 26.02.07 14:56 답글 신고
    반드시 이겨내고 쾌차 하기를 기원 합니다.
  • 레벨 준장 조명쟁이 26.02.07 15:04 답글 신고
    애들은 아프면 안됩니다.
    아프다면 그 보호자에게 많은 지원이 되었슴합니다.
  • 레벨 원사 3 아베나베교배일베 26.02.07 15:08 답글 신고
    딸키우는 부모 입장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완쾌되실겁니다
  • 레벨 소위 2 서울시은평구 26.02.07 15:18 답글 신고
    간절히 건강하게 잘 자라나길 기도하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굴삭끼 26.02.07 15:34 답글 신고
    저희 아이도 뇌전증을 앓고 대학병원에서 5년 약 처방받아 먹고 완치했어요.
    요즘은 약이좋으니 힘내세요!!
  • 레벨 소위 1 끄떡이 26.02.07 15:41 답글 신고
    저희 아들도 지금 ㅅㅇㄷ 병원에 6개월에 한번씩 정기검진 다니고 있습니다. 처음에 발작하는걸 봐서 그런지 너무 충격이 컸었고, 그 뒤에도 중발작이나 소발작 올때가 있어서 아버지로써 해줄수 있는게 없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지금도 완치는 안됐지만, 스트레스 안받게하고 충분히 잠 자도록 하면서 큰 어려움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시대가 이렇게 발전하니 이쪽 분야에서도 더 좋은 약이 나오길 바라고 있네요.
  • 레벨 하사 2 나라라삐약 26.02.07 16:02 답글 신고
    힘내시고 좋은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2.07 16:14 답글 신고
    응원드립니다.
  • 레벨 하사 1 도미닉크 26.02.07 16:14 답글 신고
    힘내시고 자제분 꼭 완쾌하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하사 1 얼른타라 26.02.07 16:15 답글 신고
    힘내시고 꼭 나아지길 소망하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아이팝파 26.02.07 16:17 답글 신고
    꼭!완쾌 되실겁니다 응원 하겠습니다
  • 레벨 일병 너에게나를 26.02.07 16:43 답글 신고
    따님 쾌유를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 레벨 중장 이게나라야 26.02.07 17:02 답글 신고
    좋은 소식 기다리며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레벨 이등병 경민팜 26.02.07 17:33 답글 신고
    제 딸아이는 4년전 양쪽 폐 이식받고
    먹는 면역억제제 부작용으로 뇌전증을
    앓고있어요.먹는 약만 5가지 하루 12시간 간격으로 먹고있는데 호전이 되질않네요.하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며
    지내고있어요.
    챠카게살자님도 힘내시고 아이는 반드시 좋아 질겁니다.
  • 레벨 중장 이게나라야 26.02.07 18:38 답글 신고
    경민팜님도 힘내세요!
  • 레벨 상병 킹슬라이스 26.02.07 18:05 답글 신고
    아버지의 이런 마음이 전해져서 따님이 반드시 쾌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레벨 이등병 grayss 26.02.07 18:18 답글 신고
    좋은 결과 있을꺼예요
    힘내세요 화이팅임다~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2.07 18:33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훈련병 두루루왑바빌루 26.02.07 18:38 답글 신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 레벨 중장 일단좀맞자 26.02.07 18:45 답글 신고
    제발 쾌차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Carlove2 26.02.07 18:49 답글 신고
    꼭 다시 회복하실겁니다. 응원 합니다 !
    힘내세요! 꼭 꼭 쾌차하실겁니다
  • 레벨 상병 작효 26.02.07 18:54 답글 신고
    뇌전증이면 간질말이죠?
    제 친구 19살에 오토바이 사고 이후로
    생겼는데.. 지금 48인데 잘 살고 있습니다.. 크게.걱정하지.마셔요
  • 레벨 하사 2호봉 알로보고그루밍 26.02.07 19:14 답글 신고
    저는 주된 증상이 뇌전증인 뇌종양환자 였습니다. DNT라하고 배아형성장애 신경상피종양으로 희귀 뇌종양이라고 하더라구요.
    5살에 증상 있었는데 약 먹으면서 지냈지만 증상이 더 빈번해져서 10살에 개두술로 측두엽 절제술 받았습니다. 수술 후 회복기까지만 약 복용했고 이후에는 안먹고 지냈어요. 방사선치료도 안했구요. 30년이 지난 일인데 몇 년 전에 정확한 병명이 궁금해서 수술했던 병원을 갔고, 집도 교수님 제자분께 진료를 받았는데 수술 이후 약도 안먹고 다른 치료도 안하고 너무 멀쩡히 생활하고 있었다는게 놀랍다하셨어요. 수술 후 5~10년 주기로 엠알을 찍는걸 강력히 권고하셨어요. 그래서 예전처럼 아픈건 아니지만 매년 뇌파검사 받고 있고 때되면 급여로 뇌엠알도 찍을 수 있어서 저렴하더라구요.

    다시 약을 복용해야하는거 같은데
    약으로 완치까지 가시면 좋을거같습니다.

    만약 수술을 해야한다면,
    완치율이 많이 높은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때보다 지금 의료기술이 더 좋아졌으니 잘 되실거예요
  • 레벨 중사 2 이쁜따알 26.02.07 19:18 답글 신고
    힘내세요. 꼭 쾌유 하길 바라겠습니다
  • 레벨 상사 2 꼼장어킬러 26.02.07 19:59 답글 신고
    좋은일이 있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레벨 상병 친일파개끼새들 26.02.07 20:06 답글 신고
    댓글에 비슷한 사례로 좋은 케이스가 많이 있네요.

    희망 잃지 마시고 파이팅입니다!!

    쾌유를 기원합니다!
  • 레벨 소위 1 위대한대한민국 26.02.07 20:10 답글 신고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레벨 원사 1 러키77777 26.02.07 20:20 답글 신고
    꼭 쾌차하기를 바랍니다.

    힘내십시오.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2.07 20:37 답글 신고
    꼭 반드시 완쾌해서 세번째 글을 올리실 겁니다!
    힘내세요!
  • 레벨 소장 배룩이 26.02.07 20:53 답글 신고
    에고,, 분명히 다시 좋아질겁니다 응원할께요
  • 레벨 훈련병 탄식이 26.02.07 20:59 답글 신고
    다음 소식에는 기분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서나니 26.02.07 21:11 답글 신고
    좋은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힘내세요
  • 레벨 중위 1 용산돼지사냥꾼 26.02.07 21:25 답글 신고
    애기들보고 가는거지요 뭐 별거. 있간디요 힘내자구요!
  • 레벨 일병 껜토 26.02.07 21:42 답글 신고
    아버님 힘내세요
    아이도 무탈하게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 레벨 병장 로또17년째꽝 26.02.07 23:01 답글 신고
    내 자식이 아프면 내 맘은 어떨까 감히 상상이 안가네요
    힘내시고 좋은 소식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 레벨 일병 bobaewayto 26.02.09 12:20 답글 신고
    마음이 정말 아픕니다...다시 견뎌내야하는 시간이 힘드시겠지만 부디 이겨내시고 좋은 소식으로 다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 레벨 일병 키린0739 26.02.09 16:35 답글 신고
    제 딸이이도 이제 중2 올라갑니다. 작년 1월초 안방에서 가족들과 티비를 보다 갑자기 쓰러져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제 아이도 뇌전증 판단 받아서 지금은 맞는 약을 찾아 복용중에 있습니다. 다행히 바꾼 약이 잘 맞는지 반년정도 증상이 나타

    나지 않고 있는데 그래도 항상 긴장상태입니다. 쿵 소리에 애 엄마나 저나 매우 민감합니다.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게 되더

    군요.. 함께 잘 이겨내었으면 좋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