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년을 썼더니 완전히 맛탱이 갔네요.
돋보기 쓰고 벗는게 너무 불편해서 노안수술알아보고있는데 비용이 300에서800까지 처차만별이네요
해라 하지말아라 말도 많고..
해보신분 경험담 듣고 싶습니다.
스맛폰은 당연 안보이고 글씨는 거의 장님에 가깝습니다. 대신 멀리있는건 아직도 시력 1.2 1.5 나옵니다.
글씨를 쓰지못하니 너무 불편하고 조금 만 어두우면 사물식별만 되는 정도예요.
조회 393 |
추천 0 |
2026.02.23 (월) 15:24
55년을 썼더니 완전히 맛탱이 갔네요.
돋보기 쓰고 벗는게 너무 불편해서 노안수술알아보고있는데 비용이 300에서800까지 처차만별이네요
해라 하지말아라 말도 많고..
해보신분 경험담 듣고 싶습니다.
스맛폰은 당연 안보이고 글씨는 거의 장님에 가깝습니다. 대신 멀리있는건 아직도 시력 1.2 1.5 나옵니다.
글씨를 쓰지못하니 너무 불편하고 조금 만 어두우면 사물식별만 되는 정도예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요즘 눈이 영 ㅜㅜㅜ
감사합니다. 기다려보죠
굳이 2번 수술할 필요 없이 백내장 오면 수술 헌 번으로 끝내는게 낫죠
자신감만 떨어져가고치 참..애매하네요
사람마다 다르다지만 원시 그정도시면 저보다 좋으시네요
저는 비추에 한표요
처음엔 좋은데
일년정도 지나니 원상복귀되더군요 자기눈 그대로가 좋은듯요 노안으로 인한것이니 좀 불편한것도 익숙해지는게 나을듯 하더라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