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2.23 15:24 답글 신고
    저도 궁금하네유

    요즘 눈이 영 ㅜㅜㅜ
  • 레벨 상사 2 haze4 26.02.23 15:31 답글 신고
    올해 안약으로 노안개선제 나올 예정입니다. 그것 시도 해보시고 혹시 백내장 수술 안하셨다면 그 때 굴절율 조정과 관련하여 의사와 상의하시고 진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6.02.23 16:19 답글 신고
    광동제약에서 판매한다고 저도 기다리고 있어요.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2.23 17:15 답글 신고
    여윽시 보배

    감사합니다. 기다려보죠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2.23 15:45 답글 신고
    돋보기 쓰시다가 백내장 오면 렌즈삽입 하세요.
    굳이 2번 수술할 필요 없이 백내장 오면 수술 헌 번으로 끝내는게 낫죠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2.23 17:16 답글 신고
    알겠습니다 우선 안과에 가봐야겠네요
  • 레벨 중령 1 소꿉장난 26.02.23 16:04 답글 신고
    55면 일반 라식 라섹은 40세까지라 못하고 백내장 하실 나이는 아니고...난감하네요..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2.23 17:17 답글 신고
    그러게요..게다가 조기퇴직까지해서 아재도 아니고 할배도 아니고

    자신감만 떨어져가고치 참..애매하네요
  • 레벨 원사 2 일휘소탕혈염토왜 26.02.23 16:44 답글 신고
    백내장및 렌즈 삽입술 했어요
    사람마다 다르다지만 원시 그정도시면 저보다 좋으시네요
    저는 비추에 한표요
    처음엔 좋은데
    일년정도 지나니 원상복귀되더군요 자기눈 그대로가 좋은듯요 노안으로 인한것이니 좀 불편한것도 익숙해지는게 나을듯 하더라구요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2.23 17:16 답글 신고
    안보이니까 낚시도 못하고 자신감이 떨어져서 수술한번 해볼까 생각중입니다.ㅜ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