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퇴물이라고 내쫒고 5000억 들어서 새로영입한 선수들
거의풀빵--쏘니때 우승후 지금 1게임만 더지면
2부리그 강등위기 --강등 거의확실시
토트넘 팬들--레빗 이붕신아하며 폭발직전
문제는 쏘니때와 같은 끈끈한 조직력이나 패기가 안보인다는거--지팔지가 흔드는 격.중구난방
다들 토트넘에 쏘니가 이렇게 잘했고 중요했구나 라고...........

거의 퇴물이라고 내쫒고 5000억 들어서 새로영입한 선수들
거의풀빵--쏘니때 우승후 지금 1게임만 더지면
2부리그 강등위기 --강등 거의확실시
토트넘 팬들--레빗 이붕신아하며 폭발직전
문제는 쏘니때와 같은 끈끈한 조직력이나 패기가 안보인다는거--지팔지가 흔드는 격.중구난방
다들 토트넘에 쏘니가 이렇게 잘했고 중요했구나 라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닭집 팬이 아니였죠ㅎㅎ
맨유도 박지성 나가고
그냥저냥ㅎㅎ
예전엔 손흥민 때문에 응원했지만
지금은 토트넘 깨지는게 재미있어서 보고 있습니다ㅋ
닭집 팬이 아니였죠ㅎㅎ
맨유도 박지성 나가고
그냥저냥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