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3.23 (월) 19:13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84424
저녁 반주에 안주 했습니다.
내 몸통이 아프다.
아니다 대가리랑 발이 아프다.
그거 형 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재원이 프랜~~님
사실 제가 제일 불쌍 합니다.
전 오징어 아니거던요~~
머리 어께 무릅 발 아프시고 허리만 멀쩡하시쥬
그람 건강하신거에유
회장님과 연이 좀 있습니다.
빠짠지가 주연 이군여
오징어에 소주 묵었내우
꼭 완전히 건강하게 나으실 껍니다.
밥도둑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