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항상 약자편에 서서
안당해도 되는일을 당하는거
같더라구여~-_-;;;
근데 어쩌겠어여
천성이 그러한것을…에휴~-.-;;
조회 634 |
추천 2 |
2026.04.11 (토) 23:29

저는 항상 약자편에 서서
안당해도 되는일을 당하는거
같더라구여~-_-;;;
근데 어쩌겠어여
천성이 그러한것을…에휴~-.-;;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일단 탈퇴하고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돼지고기상 얼굴*.*;;
너무 걱정마세여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