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를 지금 사용하구 있는데
최근들어 밧데리가 현저하게 빨리
닳아여~-_-;;;
기기를 바꾸려 해두 횽들두 아시다시피
이리저리 아버지 입원비에 여러 지출들이
많은데 어쩌면 좋을까여??
조회 379 |
추천 0 |
2026.04.14 (화) 14:58

아이폰 14를 지금 사용하구 있는데
최근들어 밧데리가 현저하게 빨리
닳아여~-_-;;;
기기를 바꾸려 해두 횽들두 아시다시피
이리저리 아버지 입원비에 여러 지출들이
많은데 어쩌면 좋을까여??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갤럭시 A17 사서 쓰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