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이제 봅질 만3년이 다 되어가다보니
글을 올렸을때 원하는 조회수 댓글이
안올라가면 조바심이 생기는데 어쩌쥬~*.*;;;
조회 799 |
추천 2 |
2026.04.19 (일) 16:24

흠…
이제 봅질 만3년이 다 되어가다보니
글을 올렸을때 원하는 조회수 댓글이
안올라가면 조바심이 생기는데 어쩌쥬~*.*;;;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예전 본인 글 위에 제가 글을 올렸다고 뭐라했던 횽이 떠오르네요
그렇게도 생각을 하나 싶어서 웃겼음
그럼 저는 누구 글 위에 올려야 하죠?
모르는 닉 위에? 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