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3531
흠…
오늘두 근처일때메 친한동생 카페를
방문했는데 어떻게 제가 이곳을
다시온다는게 입소문이 퍼졌는지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있네여 ㄷ ㄷ ㄷ
원래가트면 웨이팅해야지만
저는 단골이라 어렵게 화장실쪽 자리를
내어주시네여~*.*;;;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촤하하하!
“돼지” 됩니다 ..
'해'를 담당하시는 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