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먼가 자게횽들이 저에 대한 오해가
있는거 같아서 그부분에 대해 해소
시키려 이렇게 바쁜중에도 글남기네여
예전에 한번씩 인증이랍시고 얼굴을 제외한
신체 사진을 올린중에 가슴팍에 캘비 타미
라코스테 같은 명품브랜드 로고가 슬쩍슬쩍 보여서
제가 아주 대단한 갑부처럼 보여진거 같은데
저 옷 한번 사면 기본 10년정도는 입구여
난닝구나 빤스도 물론 퓨마 같은 브랜드를
입지만 그런거는 밖에서 누가 볼수 없기에 구멍이
쑹쑹 뚫렸더라두 버리지 않구 입고 있네여~*.*;;;





































요*.*;;;
그러니 평정심을 잃지마세여~*.*;;;
이제 뭐라 할 힘두 읎네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