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는 기세 다는 말 꼭전하고
싶네여~
한번 밀리면 차를 사서 국게를
가던지
아님 졸라 공부해서 유게를
가야해여~*.*;;;
조회 363 |
추천 1 |
2026.04.21 (화) 18:11

자게는 기세 다는 말 꼭전하고
싶네여~
한번 밀리면 차를 사서 국게를
가던지
아님 졸라 공부해서 유게를
가야해여~*.*;;;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유게는 드세여
ㄷㄷㄷ
부심 부리면 김보배씨 짜증낸다요
회원수가 보배씨 지 돈벌이 데
니는
니 밥줄 건들고 테클하면
가만히있나
정글이나 야생에선 글마 지기ㅡㅡㅡ삠!
끄~으응하고 깨개갱하고 배 뒤집어 항복
복종하는 태세로 설명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