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아버지 병문안가면서
병실 간병인분들과 간호사분들에게
자주듣는 말이 아드님 인상이
참 좋아보인다는 말입니다.
슬픈상황을 애써 밝은미소로
이겨내려는 모습에서 그분들에게
제인상이 그렇게 비쳐지나봅니다.
조회 595 |
추천 6 |
2026.04.23 (목) 11:09

제가 요즘 아버지 병문안가면서
병실 간병인분들과 간호사분들에게
자주듣는 말이 아드님 인상이
참 좋아보인다는 말입니다.
슬픈상황을 애써 밝은미소로
이겨내려는 모습에서 그분들에게
제인상이 그렇게 비쳐지나봅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인상 좋아 보인다 = 얼빵하게 생깄다.
라탕 마싯정*.*;;;
납득이 되네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