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랬어야 했다…
영어 공부 한답시고 캐나다 필리핀을
돌아다닐게 아니라…
초딩때 개나리 보찜메고 서울로 상경해
홍대거리나 신촌 대학로 거리를 걸어다니며
기획사로부터 모델로 캐스팅되기를 기다렸어야했다…*.*;;;
조회 536 |
추천 0 |
2026.04.25 (토) 13:23

그랬어야 했다…
영어 공부 한답시고 캐나다 필리핀을
돌아다닐게 아니라…
초딩때 개나리 보찜메고 서울로 상경해
홍대거리나 신촌 대학로 거리를 걸어다니며
기획사로부터 모델로 캐스팅되기를 기다렸어야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도사 한마리끌고 강알리 이리저리 돌아 댕기면
작전성공이다요
지금쯤 김춘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