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5154
로또 사고 단골치킨집가서 포장해가려는데
사장님께서 드시고가시는게 어떻냐는
제안에 가게 영업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시퍼서 매장에서 혼술하는거 안좋아하지만
적셔보네여~*.*;;;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기어코...
눌러앉았군여
기어코...
눌러앉았군여
쟈들도 횽을 싫 아 아닙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