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저녁 스팸 비빔김밥이랑
무파마컵라면을 먹은게 잘못된건지
소화가 잘안되고 속이 더부룩합니다.
이틀간 소화제를 꾸준히 먹고
있는데도 잘나아지지 않는거 같네요
좋은방법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조회 487 |
추천 0 |
2026.04.26 (일) 09:51

엊그제 저녁 스팸 비빔김밥이랑
무파마컵라면을 먹은게 잘못된건지
소화가 잘안되고 속이 더부룩합니다.
이틀간 소화제를 꾸준히 먹고
있는데도 잘나아지지 않는거 같네요
좋은방법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의료보험료 왜 내냐구요!!!!
동네 돌아댕기는 댕앵이들이 똥꼬핱아서
괄약근을 자극해주니깐 속에 섞어문드러진
꺼먼숙변까지 다 나온다넹
어서가자 어서가자 주전몽돌밭으로~~~~~
병원비 간병인비 어떻게 감당은?
햐 재활병원으로 가라고 내 쫏는데
한다
수고가 많네
똥꼬는 내가 쑤시줄까
관장약 사온나
화끈하게 쑤시준다요
앜
어제 치킨먹은게 잘못된거아닌가생각이되유
원인일거 같아여~*.*;;;
횽 약사세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