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4.26 (일) 18:3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5400
요즘 젊은 분들은 각종SNS에 얘들아~나 지금 행복한
시간보내고있어 라는 사진한장 올리려구 근처 공원이나
바닷가 같은 곳을 시간내어 가서는 텐트를 치는 수고스러움도 마다하지 않는다지요~
반면 저의 경우는 쉬는날 오롯이 건강만 생각하며
대나무숲길로 곧장 발걸음을 향하는데요~
대나무숲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음이온이 제몸속
독소를 깔끔히 없애주며 바람에 흔들리는 대나무소리와
산새소리는 혼자라는 외로움도 느낄수 없도록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임금님 귀두는 당나귀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