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6235
모르시다시피
이번주에 아그들 셤이라서
중 1 학생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안온다 캅니다 ㅎㅎㅎ
내일은 셤 끝나는 날이라소
중 2 아그들 와야 되는데
이미 잠수 모드네영...
ㅡㅅㅡ
땡땡이 치고 놀러갈 거라는 무언의 메세지긋지예?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라고 문자를 보내고 잠수탄다!!
미래 인재 키우신다고 늘 수고가 많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