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7352
커피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하루 카페인섭취량이
400을 훌쩍넘길때가 많아서 의사한테도 한소리?듣고해서 디카페인 믹스를 사서먹어보는데 괜찮네요.
가격은 사악하지만ㅎ
딴 차에 맛을 들여야되는데 쉽지가 않아요.
남은 하루 즐 하세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