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나 혹은 두타 같은 복용약은 임신/출산 관련 부작용이나 안구건조, 우울증, 브레인포그 때문에 피하는 분도 있으신데
그러다보니 바르는 미녹시딜/로게인폼으로 시작해서 탈모 효과 보신 분 있으신지요..?
그리고 바르는 약도 처음에는 탈모가 더 심해지는 현상이나 나중에 안 바르면 탈모가 더 심해지는 현상이 마찬가지로 발생하는지요...?

안녕하세요
피나 혹은 두타 같은 복용약은 임신/출산 관련 부작용이나 안구건조, 우울증, 브레인포그 때문에 피하는 분도 있으신데
그러다보니 바르는 미녹시딜/로게인폼으로 시작해서 탈모 효과 보신 분 있으신지요..?
그리고 바르는 약도 처음에는 탈모가 더 심해지는 현상이나 나중에 안 바르면 탈모가 더 심해지는 현상이 마찬가지로 발생하는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나마 정수리엔 효과조금있습니다.
초반엔 쉐딩현상이라고 더 우수수떨어지고 새로나는단계니 놀라지마시구여.꾸준함이 중요합니다.먹는약엔 못비비겠지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