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훈남아재 26.05.03 20:05 답글 신고
    사실 일기같지만 이렇게라도 분출해야
    스트레스 풀지요

    간혹 일기는 일기장에 이런넘들있는데

    여기 자유게시판임ㅎ
    난여기가 일기장임다
    답글 6
  • 레벨 대위 2 던파함 26.05.03 20:38 답글 신고
    이거 다 그런건아닌데
    95프로 배달분들이
    크락션에 상당히 민감하더라고요
    저는 가진게 좀 많은편이라
    절대 시비안붙을려고 엄청 노력합니다.
    하지만 선넘은 배달러는
    귀찮으시더라도
    꼭 신고해주십시오
    답글 10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5.03 20:42 답글 신고
    귀찮더라도 꼭 신고해서
    아주 기분더럽고
    개같은날들이 되게해주세요
    답글 1
  • 레벨 소장 SoulTR22 26.05.04 17:57 답글 신고
    직업에 귀천을 만드는 새끼들.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5.04 17:59 답글 신고
    조만간 딸배ㅅ끼 여기다 사과글 올리는거 아닌가 몰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 실전이다 ㅈ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실좋을 몰라서 딸배하는건가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7785433 26.05.04 18:04 답글 신고
    문신충+ 침 쫙쫙 뱉고 음악 크게틀고 마후라 개조한 딸배는.. 고통스럽게 디지길
  • 레벨 상사 3 o초보o 26.05.04 18:08 답글 신고
    새 번호판 빠르게 강제 교환했으면 좋겠음
  • 레벨 원사 3 reset321 26.05.04 18:10 답글 신고
    딸배들은 비상등은 왜들 키고 다니는지... 도대체 뭐가 비상이라는겨... 내 멋대로 다니는게 비상인가 꼭 금융치료로 후두려 패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후기도 기다릴게요~
  • 레벨 병장 policia 26.05.04 20:10 답글 신고
    뒤에서 박치기할까봐 자기 존재를 알리는거에요... 바이크 브레이크등이 작고 식별이 잘 안돼서 의외로 승용차가 못보고 뒤에서 많이들 들이받거든요~
  • 레벨 중사 2 미세먼지노노해 26.05.04 18:10 답글 신고
    딸배가 딸배한거죠뭐^^
  • 레벨 중위 3 뺑덕어멈 26.05.04 18:16 답글 신고
    딸배 쉬입색퀴들
  • 레벨 원사 1 이십센치 26.05.04 18:32 답글 신고
    꼭 처벌 제대로 받길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5.04 18:39 답글 신고
    끼어들어서 급정거하게 맏들고 빠앙 했다고 차 막고 세운다음 시동끄고 아스팔트 도로에 대 자로 드러누웠던 딸배놈 경찰차 오니까 아침해가 떴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 지랄을 떨더라구요... 경찰한테 블박 보여주니까 바로 가서 딸배 오도방 시동키 뺏어버리는 사이다~~~
  • 레벨 원사 1 오마니밭메 26.05.04 18:55 답글 신고
    저도 며칠전 오르막길서 만난 딸배가 안비켜주고길막하고 욕지거리하길래 112에 신고했더니 바람처럼 도망가더군요.이전에는 배달노동자라고 불렀는데 이사건이후 그냥 딸배라고 합니다
  • 레벨 원사 3 핑두부인 26.05.04 18:56 답글 신고
    자격지심!

    못배우고 바닥인생에서 무시당하고 살다보니 반대급부로 성질만 개같이 드러워져서 잘못을 지적받으면 자신들을 무시한다고 생각하게됌. 그리고 다시 밑바닥을 보임.. 무한반복..

    이것이 딸배의 인생..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5.04 18:57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6.05.04 19:02 답글 신고
    장애인 주차장 막아놓고 지가 뭘 잘못한지 모르는 모지리 그래서 배달충이라고 욕먹는겨 지들 인격을 돈 몇천원에 깍아 내리는 멍충이들
  • 레벨 병장 커닐링and펠라 26.05.04 19:25 답글 신고
    같이내려서 욕해야지...
  • 레벨 중위 2 뭐냥11 26.05.04 19:32 답글 신고
    딸배 극혐하지만 딱봐도 기분나쁘게 크락션 울렸을듯
    똥과 오줌대결
  • 레벨 병장 신씨8 26.05.04 19:33 답글 신고
    중앙선 넘어 오셔서 클락션 울리니 째려 보시던 배달 기사님이 생각 납니다....
  • 레벨 대위 3 tkanghaha 26.05.04 19:37 답글 신고
    근데 배달하는 인간들은 원래 저렴한 인간들만 있음? 아님 배달을 해서 저렴해지는거임? 신기신기
  • 레벨 준장 뎅뎅피아 26.05.04 19:37 답글 신고
    몇일전... 앞에 사람 있어서 못가고ㅜ있는데. 뒤에서 빵빵 거리더니.. 미라 치고. 신호 무시하며. 건너편 차선으로 역주행 하던 딸배 새끼...
    너도. 임마... 그러는 거ㅜ어냐
  • 레벨 상사 1 바꿔야산다2 26.05.04 20:03 답글 신고
    신호 받고 횡단보도 건너는데
    신호위반 오토바이에.치일뻔했네요
    고소 하고 싶어요
  • 레벨 병장 policia 26.05.04 20:06 답글 신고
    저도 2잡으로 퇴근후 배달하고 있지만.....
    별로 엮이고 싶지 않은~
    욕나오는 인간들 많죠!!
    나 7층 내리는데 그놈은 9층가는데 10층도 미리 눌러놈!!
    한마디 하려다 그냥 참음.....
    지 급하다고 내 바이크 앞에 막고 주차하는놈... 동차선 추월하는놈! 신호대기시 내앞에 서서 담배재 터는놈... 그담배재 다 나한테 날라옴 ㅠㅠ
    그런놈들 대부분 다 슬리펴 찍찍 끌고 바이크 타는놈들!! 복장 지저분하고 배달통속 온갖쓰레기~~~ 그런 소수의 양아치들이 선량하게 일하는 라이더들까지 도매급으로 넘김
  • 레벨 대위 3 자궁경부고속도로 26.05.04 20:17 답글 신고
    삶에 여유가 없는 것들이라 사소한 일에도 굉장히 예민하게 반응합니다. 그러니 사회생활을 못해 어디 직장도 못들어가고 젊은사람이 딸배나 하고 있지요~
    좀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ㅋㅋ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지만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까지도 몇몇 올챙이들 때문에 이미지가 안좋아지는건 사실인거 같습니다. 와서 지랄하면 대꾸도 하지 말고 빨리 동영상 촬영해서 무조건 신고 하셔야 합니다. 모욕죄, 위협, 협박죄로 고소 추천. 근데 진짜 유치한새끼네 BMW 살돈은 커녕 차도 없는 것들이 차가 어떻고 지랄이네ㅋㅋ
  • 레벨 원사 1 lmn001200 26.05.04 21:11 답글 신고
    딸배 주둥이에서 싸구려나 똥차니 이런 말 나오는것도 재밌네요
  • 레벨 상사 2 eqe4matic 26.05.04 21:31 답글 신고
    배달하는 인간들중에 대졸 정규교육받고 올바른 가정에서 예의범절 배우고 자란 인간이 몇이나 될까.
    할줄 아는건 없는데 땀 흘리긴 싫은 한심한 족속들.
    하나같이 귀가 어두운지 배기소리는 왜 그리 크게 하고 다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나 같으면 쳐다볼까 쪽팔려서라도 전기오토바이 타고 조용히 다니겠다.
  • 레벨 하사 2 블루스카이 26.05.04 23:25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다! 자아 인실좃 드가자~
  • 레벨 중령 1 야휴가라좋빠가 26.05.05 06:38 답글 신고
    배달놈들은 전체 다 욕하셔도 됩니다
  • 레벨 상병 이기자12 26.05.05 22:30 답글 신고
    딸배새끼들 커억퉤
  • 레벨 일병 배옵빠 26.05.05 22:53 답글 신고
    월천을 번다고해도 장래희망란에 절대 씌여지질않을 직업...딸배
  • 레벨 상사 2 꿇어라세상아 26.05.05 23:15 답글 신고
    딸배들 밤에 90% 상향등키고있음
    진짜 욕나옴
  • 레벨 원사 1 양산강 26.05.06 06:43 답글 신고
    딸배냐 라이더님 이냐는 지하기 나름
    딸배시키들 다른 라이더님까지 욕먹이지마라
  • 레벨 이등병 놀부동생흥부 26.05.06 13:33 답글 신고
    저도 원래 주방일햇지만 희귀병 걸린후에(배체트병/포도막염 , 하루에 안약 6시간 넣어야됨) 주방일을 할수가 없어 20년도부터 오토라이더하는중인데 저도 왜 상시비상등 키는지 , 신호를 째는지 이해가 안가요 진짜 딸배들 싸우는것도 수십 수백번 봤는데 솔까 125cc는 500만원이고 350cc해봤자 800만원인데 모닝만 하더라도 풀옵 2천인 시대인데 이딴 거지같은차 타면서 ~~~ 이러면 뒤에서 그냥 한숨만 나옴...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6.05.06 13:58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대위 3 조커 26.05.06 20:19 답글 신고
    인도 타는 딸배들아 혼자 뒤져라
  • 레벨 중령 2 TedV 26.05.20 08:48 답글 신고
    대부분의 딸배들이 저 지경..

    x같은 짓 해서 클락션 울리면 급정거 및 쌍욕 기본...

    직업에 귀천은 그 직업 가진 인간이 만드는 겁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